용평리조트, 무한도전 평창동계올림픽 특집편 방송
상태바
용평리조트, 무한도전 평창동계올림픽 특집편 방송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게스트 박보검 참여
용평리조트는 오는 15일 MBC ‘무한도전’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특집 ‘2018 평창’편이 방송된다고 13일 밝혔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게스트 박보검이 참여한 이 방송은 지난달 23일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촬영됐다. 사진/ 용평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용평리조트는 오는 15일 MBC ‘무한도전’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특집 ‘2018 평창’편이 방송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게스트 박보검이 참여해 지난달 23일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촬영됐다.

특히 박보검은 여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댄스신고식에서는 그동안 숨겨왔던 춤 실력도 공개했다.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들을 이용해 팀 대결을 진행했고, 지난 2009년 ‘봅슬레이’편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훈련을 받았다.

촬영 당시는 3월임에도 장소가 강원도였기 때문에 한겨울 날씨였다. 용평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출연진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프로답게 촬영에 임했다. 박보검의 경우 매서운 날씨에도 수차례 리프트를 타고 슬로프를 오르내리는 열정을 발휘했다.

용평리조트가 담긴 ‘무한도전’ 2018 평창 편은 4월 15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에서는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 인형을 비롯한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중이다.

올림픽 상품 공식 판매처인 드래곤밸리호텔 1층 로고샵에서 의류/잡화, 각종 기념품, 액세서리, 장난감, 문구용품 등이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