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6일 그랜드 오픈
상태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6일 그랜드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객실 408개, 미팅룸 3개, 레스토랑, 피트니스룸 등 갖춰
오는 6일 관광의 중심 명동지역에 408여개 규모의 최신 시설을 갖춘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이 신규 오픈한다. 사진/파르나스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은 오는 6일 관광의 중심 명동지역에 408여개 규모의 최신 시설을 갖춘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지상 18층 지하 3층 규모로, 총 408개 객실 및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더 캑터스(The Cactus)’와 18층 루프탑 가든, 고객들의 커뮤니티 공간인 ‘라운지 나인(Lounge 9)’, 고객 편의 공간인 ‘리프레시 존(Refresh zone)’이 각 층마다 있으며, 별도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3개의 미팅 룸,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 룸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무인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향후 e-concierge 서비스까지 책임질 ‘스마트 키오스크’가 호텔 로비에 설치돼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객실은 총 8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가장 기본 객실인 스탠다드 더블(44실)과 스탠다드 트윈(205실), 침대를 창문 전면에 배치해 11층 이상 고층부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스카이 더블(40실), 가족단위의 고객을 위해 더블베드와 싱글베드로 구성된 패밀리 트윈(80실), 싱글베드 3개로 구성돼 독립성, 경제성을 갖춘 스탠다드 트리플(35실) 등을 갖추고 있다.

최상층에는 프리미어 트윈(2실)과 프리미어 더블(1실), 독립된 야외 정원이 추가된 가든 스위트(1실)가 위치해 있어 탁월한 전망과 함께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전체 객실의 약 30% 가량이 3인 이상이 투숙할 수 있는 트리플 사이즈로 설계돼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방문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룸, 비즈니스 코너, 리프레시 존, 라운지 나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호경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II 총지배인은 “호텔전문기업인 파르나스호텔이 지난 2012년부터 오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작한 나인트리호텔의 첫 번째 프리미엄급 브랜드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최신 시설과 숙련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