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여행, 혜택도 챙긴다면 ‘1석2조’
상태바
봄맞이 여행, 혜택도 챙긴다면 ‘1석2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 지급, 챔피언십 참관상품 등 다양
웹투어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3월 31일까지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사들이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앱 다운로드 후기 남기면 1만원 쿠폰 지급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웹투어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3월 31일까지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 모바일 앱은 국내외 항공사의 실시간 항공권, 전 지역 숙박(호텔, 콘도, 펜션, 레지던스, 캠핑카), 자유여행, 패키지여행, 현지투어 및 코레일 KTX 기차, 렌터카, 현지 패스, 입장권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예약,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1:1 문의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웹투어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3월 31일까지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웹투어

웹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면 PC 보다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렌터카 5%, 제주상품 및 국내숙박 4%, 내륙상품 2%에 해외호텔, 해외자유여행, 해외 허니문 결제 시 1% 할인율이 자동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방식은 간단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웹투어 _여행의 모든 것’ 앱을 다운로드 후 별점을 매기고, 후기를 남긴다. 웹투어 회원 가입 후 앱다운로드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휴대전화 번호 뒷자리와 아이디를 남기면 응모 완료. 정상적으로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4월 10일 일괄 지급되며 사용기간은 5월 10일까지다.

하와이 LOTTE LPGA 챔피언십 참관상품 오픈

롯데제이티비는 하와이에서 개최되는 LOTTE LPGA 챔피언십 참관상품을 오픈했다. 사진/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하와이에서 개최되는 LOTTE LPGA 챔피언십 참관상품을 오픈했다.

오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서 진행되는 이번 LOTTE LPGA 챔피언십은 전 세계 탑 클래스의 여성 프로골퍼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롯데제이티비의 이번 참관상품은 ▲대회 최종 라운드를 참관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왕복 직항 ▲하와이 골프 18홀 라운딩(CORAL CREEK C.C, WAIKELE. C.C, EWA C.C 중 택 1) ▲호놀룰루 시내관광, 오아우섬 일주, 특식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스포츠와 같은 다양한 분야와 연계해 타사와 차별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