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따라 봄꽃도 보고, 건대 맛집도 가고
상태바
데이트 코스 따라 봄꽃도 보고, 건대 맛집도 가고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이 가득한 거리, 건대 인근 데이트코스와 맛집은?
건대입구역 인근은 서울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대학촌을 형성하고 있어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청소년 등 많은 사람이 오고간다. 특히 봄이 오면 많은 연인이 건대 인근 데이트 코스를 따라 봄꽃을 만끽하고는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건대입구역 인근은 서울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대학촌을 형성하고 있어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청소년 등 많은 사람이 오고간다. 특히 봄이 오면 많은 연인이 건대 인근 데이트 코스를 따라 봄꽃을 만끽하고는 한다.

그중에서도 어린이대공원은 서울에서도 손에 꼽히는 벚꽃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낡은 놀이동산을 1년여간의 공사 끝에 재개장해 연인끼리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생사진을 남기는 추억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어린이대공원은 서울에서도 손에 꼽히는 벚꽃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낡은 놀이동산을 1년여간의 공사 끝에 재개장해 연인끼리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생사진을 남기는 추억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사진/ 어린이대공원

이뿐만이 아니라 동물나라에는 95종 4100마리의 동물들이 있으며, 초식동물마을에는 코끼리, 큰뿔소, 캥거루 등이 있다. 맹수마을에는 사자, 재규어 등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꼬마동물마을에는 미어캣, 프레리독, 왈라루, 사막여우, 스컹크 등이 있으며, 물새장에는 자카스펭귄이 있다. 이외에도 사슴마을, 들새마을, 열대동물관 등이 있으며, 동물 먹이주기 관람과 체험을 할 수 있다.

커먼 그라운드는 건대에서도 가장 핫한 데이트코스로 한국 최초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이다. 약 5300㎡ 규모에 200개의 대형 컨테이너로 이뤄진 커먼그라운드는 새로운 형태로 탈바꿈하거나 장소를 옮겨 다시 세우는 것이 가능한 건축물이다.

커먼 그라운드의 진가는 내부에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아닌 개성 있고 트렌디한 중소 브랜드와 신규 디자이너의 샵, 편집샵 등이 입점해 있어 여심(女心)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커먼 그라운드는 건대에서도 가장 핫한 데이트코스로 한국 최초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이다. 약 5300㎡ 규모에 200개의 대형 컨테이너로 이뤄진 커먼그라운드는 새로운 형태로 탈바꿈하거나 장소를 옮겨 다시 세우는 것이 가능한 건축물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하지만 이곳의 진가는 내부에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아닌 개성 있고 트렌디한 중소 브랜드와 신규 디자이너의 샵, 편집샵 등이 입점해 있어 여심(女心)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또한 중앙광장인 마켓 그라운드에서는 각기 다른 주제로 주말 마켓을 개최하고 있다. 또 다양한 전시와 퍼포먼스 등의 이벤트를 열어 컬쳐 스페이스로도 충실한 역할을 하고 있다.

건대맛집 스시오는 블랙톤의 컨셉으로 모던하고 깔끔하게 꾸며진 매장에는 회전 레일이 매장 전체를 감싸며 돌고 있다. 덕분에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건대 맛집 스시오

이렇듯 데이트코스로 낭만이 가득한 건대입구에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만큼 맛집도 많다. 그중에서도 건대 맛집 ‘스시오’는 냉동어가 아닌 살아 있는 생선을 사용하는 초밥집이다.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어린이 대공원 방면으로 위로 도보로 5분 정도 걸다 보면 스시오 건대점이 나온다.

블랙톤의 컨셉으로 모던하고 깔끔하게 꾸며진 매장에는 회전 레일이 매장 전체를 감싸며 돌고 있다. 덕분에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대 맛집 스시오의 런치는 깔끔하고 색감이 좋은 스시로 꾸며지며, 아기자기한 메뉴가 등장한다. 또한, 아몬드와 같은 식재를 사용해 식감을 살리는 등 젊은 취향에 맞는 메뉴로 꾸며진다. 디너는 맛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정통식 스시가 많다. 사진/ 건대 맛집 스시오

또한, 스시오에서는 자체 수조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신뢰감을 준다. 레일에 올라오는 가짓수는 약 20종류로 제철에 맞는 생선과 갑각류로 만들어진다.

런치는 깔끔하고 색감이 좋은 스시로 꾸며지며, 아기자기한 메뉴가 등장한다. 또한, 아몬드와 같은 식재를 사용해 식감을 살리는 등 젊은 취향에 맞는 메뉴로 꾸며진다. 디너는 맛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정통식 스시가 많다. 더불어 사케같은 술과 곁들일 수 있는 음식이 마련된다.

건대 맛집 스시오에서는 자체 수조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신뢰감을 준다. 레일에 올라오는 가짓수는 약 20종류로 제철에 맞는 생선과 갑각류로 만들어진다. 사진/ 건대 맛집 스시오

매장 한편에는 샐러드바가 준비되어 있어 음료, 분식, 튀김,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제 곧 겨울이 가고 꽃 피는 봄이 온다. 젊음의 거리를 따라 펼쳐지는 꽃들의 향연과 함께 건대맛집 스시오에서 실속있는 스시와 함께 데이트 코스를 미리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