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준비 체제…고객 유혹 프로모션은?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준비 체제…고객 유혹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각 여행, 다양한 경품 행사 등 마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2017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식 남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남유럽 미각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봄을 맞이한다면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전망이다.

자연을 담은 ‘남유럽 미각 여행’ 프로모션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2017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식 남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남유럽 미각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Le Style Restaurant)에서는 봄맞이 ‘남유럽 미각 여행’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그리스식 샐러드인 호리아티키 샐러드, 마리게리따 피자, 향긋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는 돼지고기 프리타타, 레드 와인으로 숙성시킨 새콤달콤한 마르살라 치킨이 메인 메뉴로 제공되며, 그 외 다양한 핫 요리와 애피타이저, 샐러드, 디저트가 뷔페 코너에 준비된다.

여기에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한 잔이 무료로 제공돼 더욱 풍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스프링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스프링 패키지를 2017년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스프링 패키지를 2017년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3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호텔/리조트 키즈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키즈 클럽, 키즈 프로그램으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유채꽃, 벚꽃 등 화사한 꽃으로 만발한 제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포인포 키즈 스프링 패키지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는 포인포 키즈룸,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종이접기&클레이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만들기 프로그램, ‘케니의 풍선나라’,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물과 친숙해질 수 있는 ‘마린 키즈’ 등 다양하다.

싱싱한 제철 음식으로 느끼는 제주의 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이번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주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싱그러운 봄철 풍미를 담은 ‘하노루에 봄이 찾아오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이번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주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싱그러운 봄철 풍미를 담은 ‘하노루에 봄이 찾아오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봄 메뉴는 청보리와 두릅 등 봄철 야채와 도다리와 주꾸미 등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사용한 4가지 정식 요리로,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봄철 진미를 한층 정갈하고 품격 있게 맛볼 수 있다.

첫 번째 메뉴로 제주 해녀의 전통 식문화인 ‘해녀 밥상’을 재현해 내놓는다. 해녀밥상은 물질하고 나온 해녀들이 커다란 양푼에 갓 채취한 해산물과 텃밭에서 따온 야채, 밥을 넣고 비벼먹은 데서 유래된 것으로, 제주 해녀들의 삶과 문화, 애환을 담고 있는 전통 밥상이다.

하노루가 선보이는 ‘해녀 밥상’은 신선한 키조개 초회와 제주 고유의 멜조림, 봄 쌈야채, 된장찌개 등으로 구성돼 봄 제철 음식을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마법 같은 혜택’ 가득한 봄맞이 행사 시작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와 브랜드 사은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지컬 스프링(Magical Spring)’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이외에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와 브랜드 사은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지컬 스프링(Magical Spring)’ 행사를 진행한다.

심한 일교차와 황사 등으로 피부에 대한 관리가 특히 필요한 봄철을 맞아 신라면세점은 이번 ‘매지컬 스프링’ 행사에 뷰티 브랜드 사은 행사를 강화하고 력셔리 스파 이용권과 고급 셀프 미용기구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경품 증정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10명),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낳은 셀프 근육 운동기구 ‘식스패드 앱스 핏(SIXPAD ABS FIT)’(1명), △프리미엄 셀프스킨케어 기구 ‘카사 업(CAXA UP)’(1명),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란스’ 자외선 차단제&부스터 디톡스 세트(5명), △신라면세점 5만 원 선불카드 교환권(30명), △신라면세점 5000원 선불카드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