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입학·화이트데이, 준비는 어디서?
상태바
3월 입학·화이트데이, 준비는 어디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눈길 사로잡아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개학 시즌을 맞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신학기 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펜타즈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입학과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 신학기 입학 축하 프로모션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개학 시즌을 맞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신학기 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학을 기념하기 위해 평일 라구뜨에 방문하는 4인 이상 고객 중 입학생 1인은 무료로 라구뜨를 즐길 수 있다. 6인 이상 고객에게는 요리의 맛을 돋우는 하우스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하루 전 예약해야 하며, 입학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또한 라구뜨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커플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을 1잔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초콜릿 칵테일과 커플을 위한 로맨틱 디너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커플 고객들을 위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커플 고객들을 위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상층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초콜릿 테마의 칵테일과 디저트 플레이트로 구성된 로맨틱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퍼스트 플로어 레스토랑에서는 5코스로 구성된 비 마이 러브 Be My Love 디너 프로모션 선보인다.

이 두 가지 프로모션을 객실 투숙과 함께 이용하고 싶다면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로맨틱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여기에는 사우나와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