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제 24회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작품 공모
상태바
대한항공, 제 24회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작품 공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 기원
올해로 24회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사진 공모전인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특별상 부문 작품 접수를 오는 3월 1일부터 시작한다. 사진/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올해로 24회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사진 공모전인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특별상 부문 작품 접수를 오는 3월 1일부터 시작한다.

28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제 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기원 및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에 대한 범국민적인 관심을 유도하고자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 또는 ‘강원도의 자연, 문화, 예술’을 주제로 6월 30일까지 총 4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특별상 ‘줌업평창’ 부문은 강원도 지역의 전통 문화, 숨은 명소, 맛, 멋, 사람 및 강원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표현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특별상 주제에 부합한 사진을 월별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내·외국인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3월의 해시태그는 ‘#줌업평창3’ 또는 ‘#ZoomUpPyeongChang3’ 이며, 월별 해시태그는 기본 해시태그인 ‘#줌업평창’, ‘#ZoomUpPyeongChang’ 맨 뒤에 해당하는 월의 숫자를 조합하여 응모하는 월에 맞춰 사진을 올리면 된다.

대한항공은 매월 우수작 10점을 ‘월간 베스트’로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월간 베스트로 선정된 총 40점의 작품은 특별상 후보로 자동 선정된다.

본선 심사 후보작 중 총 10명을 선정해 특별상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일본/중국/동남아 노선 중 택일) 2매를 수여하며, 나머지 9명의 수상자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이번 특별상 부문은 대한항공과 강원도 그리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협력해 진행되며, 특별상 공모전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제 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일반상 부문의 작품 접수는 7월 중순부터 공모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