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클리프 빌라에서... 밀려오는 파도 소리따라 산책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클리프 빌라에서... 밀려오는 파도 소리따라 산책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프와 식재료 쇼핑하는 식도락 여행 '발리 요리 쿠킹 클래스'
객실 유형은 오션뷰 스위트, 가든뷰 스위트, 오션프런드 스위트, 가든뷰 풀, 오션뷰 풀 등을 다채롭게 구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트뉴스= 최승언 기자] 아난타라 울루와투는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세미냑에 자리잡은 리조트다. 언덕 위에 건설된 천국 같은 공간은 트로피컬 신혼여행에 최적화 되어 있다.

언덕 아래로 이어지는 고급스런 스위트와 풀빌라들과 듀플렉스 펜트하우스 등이 인도양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절벽 끝 인피니티 수영장에서 저녁놀에 붉게 물든 인도양을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 리조트를 선택할 만한 가치가 있다.

혁신적인 첨단 디자인은 신혼여행자들을 감동케 한다. 수영장에서 느긋한 하루를 보내고 요가와 아난타라 스파로 몸에 생기를 불어 넣다보면 천국이 따로 없다.

객실 유형은 오션뷰 스위트, 가든뷰 스위트, 오션프런드 스위트, 가든뷰 풀, 오션뷰 풀 등을 다채롭게 구비했다.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은 가든 뷰 룸에서부터 오션 프런드 풀빌라까지 다채롭다. 모든 객실에 테라스와 자쿠지, 킹사이즈 침대, 플런지 풀, 레인샤워, 욕조, 거실, 미니바를 갖추었다. 또 음향시설도 특별하다.

보세 하이파이 시스템과 아이파이 도크 등을 갖추고 있다. 객실 유형은 오션뷰 스위트, 가든뷰 스위트, 오션프런드 스위트, 가든뷰 풀, 오션뷰 풀 등을 다채롭게 구비했다.

오션뷰 풀 스위트는 개인 오션프런트 인피티니 풀이 환상적이다.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 빌라는 110 평방미터 면적을 자랑한다. 야외 데크와 전용풀은 시원한 조경으로 열대 녹음을 품어 천국처럼 고요하다. 야외 욕조에서도 인도양 경관이 환상처럼 펼쳐진다.

아난타라 수영장. 느긋한 휴식을 보내고 요가와 아난타라 스파로 몸에 생기를 불어 넣다보면 천국이 따로 없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360 레스토랑’은 바다를 전망하는 루프탑 레스토랑이다. 말 그대로 360도 파노라마를 조망하며 식사하는 공간이다. 아침부터 저녁 메뉴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일식 레스토랑도 있다. 소노 데판야키는 그릴 메뉴와 퓨전 스타일 런치와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또 스플래시 레스토랑에서는 창의적인 아시아 요리와 지중해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듀이카 라운지는 클리프 꼭대기에 설치된 라운지다. 결혼식 같은 특별한 행사에 안성맞춤이 이 공간에서는 180도 파노라마 인도양 경관을 선사한다.

멋진 웨딩을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경험하는 것은 아난타라를 선택한 이들의 특권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프로그램화하고 있다. 그중 해변 웨딩은 기념할 만한 이벤트다. 유리로 마감한 해변 채플과 절벽 끝 잔디밭에 진행되는 멋진 웨딩을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경험하는 것은 아난타라를 선택한 이들의 특권이다.

발리 섬의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에 참석해볼 만하다. 시장으로 가서 장보기부터 시작하게 된다. 셰프로부터 알기 쉬운 발리 요리 하나쯤 배워두면 두고두고 추억의 맛으로 발리를 기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리조트에서 해변으로 갈 때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한다. 리조트 선데크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임파시블 해변이다. 유명한 서퍼들의 파라다이스라고 알려진 해변에서 산책을 즐기다가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리조트로 귀환하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