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맞이 준비로 분주…패키지 봇물
상태바
특급호텔, 봄맞이 준비로 분주…패키지 봇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딸기 체험,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
신라스테이 천안은 지역관광 상품과 연계한 체험형 패키지인 ‘스토로베이 앤 스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천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국내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본격적으로 고객 유치 전쟁에 나섰다.

봄 딸기 따기 체험하는 ‘스트로베리 앤 스토리’ 패키지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천안은 지역관광 상품과 연계한 체험형 패키지인 ‘스토로베이 앤 스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앤 스토리’ 패키지는 따스한 봄날, 자녀와 함께 농장에서 신선한 딸기를 수확하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 상품으로, 교육 및 체험 관광을 목적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천안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패키지 구성은 넓고 안락한 △패밀리 트윈 객실과, △딸기 따기 체험 이용권 2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 △SK주유권 1만원권 1매로 구성돼 있다.

딸기 따기 체험 장소는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는 '남관농장'이다. '남관농장'은 1100평 규모의 딸기 하우스로 조성된 천안지역의 딸기 농장으로 체험 전 친절한 농장 아저씨의 딸기 따는 법 설명을 시작으로 체험이 시작된다.

온라인 예약 고객 30% 할인 프로모션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봄날 제주 여행과 함께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봄날 제주 여행과 함께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 간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며, 제주오리엔탈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힐링포유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주중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힐링포유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조식 2인 및 웰컴커피 2잔이 포함된 상품으로 주중 30% 할인 가격은 9만6600원(세금포함)이다. 추가로 선착순 바다전망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되니 올 봄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빠르게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봄맞이 웨딩페어 ‘블로썸(Blossom)’ 개최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맞이해 올해의 최신 웨딩 트렌드와 콘래드 서울의 유니크한 웨딩 콘셉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콘래드 스프링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맞이해 올해의 최신 웨딩 트렌드와 콘래드 서울의 유니크한 웨딩 콘셉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콘래드 스프링 웨딩페어(Conrad Spring Wedding Fair)’를 오는 17일 오후 1시와 5시에 콘래드 서울의 그랜드 볼룸과 파크볼룸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는 콘래드 웨딩과 더불어 스드메, 예단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웨딩 브랜드의 품격 있는 웨딩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며 웨딩페어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2017년 신규 웨딩 특전과 함께 당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및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