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놓치지 말아야 할 곳 여행지는?
상태바
5월 황금연휴, 놓치지 말아야 할 곳 여행지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2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2017 황금연휴를 잡아라 페이지 오픈
5월은, 4일 휴가를 내면 최대 9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이기 때문에 직장인들 사이에선 ‘해외여행 찬스’라고 불린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이 있는 올해 5월은, 4일 휴가를 내면 최대 9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이기 때문에 직장인들 사이에선 ‘해외여행 찬스’라고 불린다.

KRT는 여행 목적지를 고민하거나 이미 높아진 가격에 고민하는 이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2017 황금연휴를 잡아라’ 기획전 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KRT는 여행 목적지를 고민하거나 이미 높아진 가격에 고민하는 이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2017 황금연휴를 잡아라’ 기획전 페이지를 열었다. 사진/KRT

해당 페이지에서는 예약 가능한 KRT 상품의 실시간 가격 및 잔여 좌석 수가 노출된다. 출발일은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해당되며, 베트남 하노이, 다낭, 태국의 방콕/파타야, 푸껫,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등 다양한 동남아 목적지 상품이 구비돼 있다. 최저가는 33만 3000 원부터이며 좌석 소진 시 순차적으로 상승한다.

KRT 패키지 상품을 4인 이상 예약해 이용할 경우 무료 홈픽업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므로 주목할 만하다. 단, 홈픽업 서비스 배정은 날짜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