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2016 MAMA’ 브랜드 부스 운영
상태바
호텔스컴바인, ‘2016 MAMA’ 브랜드 부스 운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관객 참여형 이벤트 통해 방문객 호응 얻어
‘2016 MAMA’ 컨벤션 내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현장 이벤트에 참여 중이다. 사진 제공/호텔스컴바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2일 홍콩에서 열린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컨벤션에서 브랜드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고 6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2016 MAMA의 공식 후원사로서 성공적인 협업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에는 현장을 찾은 전 세계 음악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 부스를 열고, ‘올해의 가수상 맞추기’를 비롯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여러 가지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시크릿 이벤트로 모델 겸 배우인 안재현을 부스로 초청해 팬사인회를 열고 추첨을 통해 5성급 홍콩호텔 숙박권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기프트 박스, 에코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 다양한 국적의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2016 MAMA에서는 트와이스의 ‘CHEER UP’이 ‘호텔스컴바인 올해의 노래’로, 방탄소년단이 ‘호텔스컴바인 올해의 가수’로, EXO의 the 3rd앨범 ‘EX’ACT’가 ‘호텔스컴바인 올해의 앨범’으로 선정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