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즐기는 신승훈의 스페셜 콘서트
상태바
제주서 즐기는 신승훈의 스페셜 콘서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윈터 로맨스’ 스페셜 콘서트 진행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는 29일 오후 8시, 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가수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WINTER ROMANCE)’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는 29일 오후 8시, 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가수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WINTER ROMANCE)’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는 지난 봄과 여름, 성황리에 마무리된 거미의 ‘Special LOVE’, 김범수의 ‘Miracle of Spring’, 임창정의 ‘Midsummer Epilogue’이벤트에 이어,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특별 공연이다.

이번 특별 공연은 메종글래드로 새롭게 변화한 1주년을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와 함께 펼쳐지는 ‘글래드 모먼트(GLAD MOMENT)’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법 쌀쌀해진 계절에 더욱 더 빛나는 음악 발라드, 그리고 명실상부한 발라드 황태자 신승훈은 이번 콘서트에서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곁들여 아름다운 사랑의 멜로디를 선물할 예정이다.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 티켓에는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메종글래드 제주의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식사권 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디너 뷔페권이 함께 포함된다.

특히 11월부터 삼다정과 아자리아에서는 겨울철 시그니처 행사이자, 제철 방어의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제주 방어해체쇼’가 셰프 라이브쇼 형식으로 매일 진행되고 있어 최고의 공연과 미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티켓 요금은 VIP석 14만원과 R석 11만원 두 종류이며, 포함된 식사권은 12월 15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 공연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는 ‘윈터 로맨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모던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 객실 1박, 신승훈 콘서트 관람권 2매, 삼다정 디너뷔페 또는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2인, 카페 드랑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 사우나&피트니스 50%할인권, 관광지 할인과 연계된 G PASS 혜택 제공, 사전 예약 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다.

1일 전 예약 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이며, 가격은 세금포함 31만원부터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