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대통령 당선자 트럼프 호텔로 신혼여행을
상태바
美대통령 당선자 트럼프 호텔로 신혼여행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집트산 이불서 잠자고...공원 산책하며 와이키키로
테이프커팅 트럼프 미대통령 당선자. 현재 오픈한 트럼프 호텔은 시카고 라스베이가스 마이애미 뉴욕 하와이 토론터, 파나마 등지에 10 곳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출처/ Trump organization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미국대통령에 트럼프가 당선되면서 세계적인 우려와 관심이 고조하는 가운데 트럼프 호텔도 관심의 대상이다. 트럼프는 이번 대선 과정에서 지지자들의 이탈 조짐이 보였을 때 자신이 운영하는 트럼프 호텔에서 행사를 갖으면서 관심을 유도한 바 있다.

세계적인 호텔을 운영하는 경험있는 사업가로서 국가를 운영하는 능력도 갖추었음을 보여주는 행보였다. 예상을 뛰어넘은 그의 승리가 트럼프 호텔도 덩달아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현재 오픈한 트럼프 호텔은 시카고 라스베이가스 마이애미 뉴욕 하와이 토론터, 파나마 등지에 10 곳을 운영하고 있다. 세개 골프코스도 17개를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 재벌이다.

코알라우 산맥을 배경으로 와이키키의 랜드마크로 포트 드 루시 공원을 앞마당처럼 쓰고 있는 리조트다. 사진출처/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는 이 트럼프 호텔을 신혼여행자들에게 제공해 왔다. 허니문리조트의 송영민 부장은 “트럼프 호텔 중 와이키키에 있는 호텔이 신혼부두들에게 관심이 높아 꾸준한 예약을 기록하고 있다”며 “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 워크 구역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이 최고급 수준”임을 밝혔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와이키키는 생동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특별한 부티크,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까지... 모든 것을 갖춘 최고급 호텔이다.

와이키키의 유명한 백사장 해변 근처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하와이 여행을 보장한다. 태평양을 전망하는 6층의 메인 로비에서는 오하우의 유구한 역사를 담은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38층 높이가 선사하는 시원한 전망을 럭셔리한 462개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38층 높이가 선사하는 시원한 전망을 럭셔리한 462개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코알라우 산맥을 배경으로 와이키키의 랜드마크로 포트 드 루시 공원을 앞마당처럼 쓰고 있는 리조트다.

공원 너머로 다이아몬드 헤드, 호놀룰루 스카이 라인, 에머랄드빛 태평양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편의시설과 서비스도 최고다. 6층의 인피니티 풀에는 대형 발코니,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스파 등 시설과 서비스는 월드클래스다. 객실에 들어서면 환영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편의시설과 서비스도 최고다. 6층의 인피니티 풀에는 대형 발코니,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스파 등 시설과 서비스는 월드클래스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럼프는 고급 콘도미니엄 스타일의 리조트다. 모든 객실에 간이 주방도 갖추고 있는 것도 트럼프만의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냉장고, 주방 기구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다리미, 암막 커튼도 마련했다. 또한,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된다. 객실에서 받는 마사지도 전화 한 통화로 가능하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객실 침대에는 이집트산 면 시트, 거위털 이불로 베딩했고 다양한 종류의 베개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했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객실 침대에는 이집트산 면 시트, 거위털 이불로 베딩했고 다양한 종류의 베개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은 기본이다. 객실에 플라스마 TV, 책상, 직통 전화, 금고를 완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고급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과 욕조와 샤워 공간을 나누어 설계했다.

환영레이를 목에 거는 순간 하와이 최고의 서비스가 시작된다. 무료 무선 고속 인터넷은 객실 포함 호텔내 전체가 무료 Wi-Fi를 설비했다. 호텔에서는 하루 두 차례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혼여행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비치백 서비스(생수, 과일, 타올, 선블럭 로션)를 제공한다. 또 더 스파 엣 트럼프에서 월드 클라스의 개별 트리트먼트도 경험해 보자. 평온, 조화, 정화, 치료, 활력 ...트럼프 스파의 5가지 컨셉트는 고객에 서비스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