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반값·홈픽업’ 여행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호텔 반값·홈픽업’ 여행혜택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선택의 폭 다양
익스피디아는 일본 규슈 지역 인기 호텔을 모아 최대 50% 할인 가격을 제공하는 ‘규슈 방문 스페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을을 맞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익스피디아, 겨울 온천으로 유명한 규슈 호텔 최대 반값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일본 규슈 지역 인기 호텔을 모아 최대 50% 할인 가격을 제공하는 ‘규슈 방문 스페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예약 기간과 여행 기간은 모두 12월 28일까지다.

천혜의 온천으로 유명한 규슈는 쌀쌀한 늦가을부터 추운 겨울이 성수기다. 일본의 온천수는 온도가 뜨거운 편이라서 겨울에 즐기기 알맞다. 탕 안의 온도와 바깥의 온도 차가 클수록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또한 11월은 일본의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로 늦가을 규슈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따뜻한 온천을 둘 다 즐기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익스피디아는 구마모토와 오이타 지역의 호텔 예약 시 최대 50%(10만 7000원), 후쿠오카와 나가사키, 가고시마 지역의 호텔 예약 시에는 최대 40%(8만 6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호텔 레오팰리스 하카타, 호텔 호케 클럽 카고시마, 유미하리 노 오카 호텔, 우미카오루 야도 호텔 뉴 마쓰미 등 규슈 여행객들이 주로 찾는 인기 호텔이 다수 포함됐다. 여행 기간은 12월 말까지로 일본의 겨울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KRT, 이색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

KRT는 나우챌린지 시즌 2인 ‘럭키프라이스’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다. 럭키프라이스는 대폭 할인된 상품 금액을 정확하게 맞춘 고객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이다. 사진 제공/KRT

KRT는 고객 맞춤형 혜택들을 제공하며 스마트컨슈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여행은 지금이다’, 나우챌린지

작년 TV CF를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KRT는 ‘여행은 지금이다’라는 콘셉트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나우챌린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저력이 있다.

올해 역시 나우챌린지 시즌 2인 ‘럭키프라이스’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다. 럭키프라이스는 대폭 할인된 상품 금액을 정확하게 맞춘 고객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이다.

1차 호주 패키지상품을 시작으로 일본 북해도, 미동부+캐나다 패키지, 하와이 항공권 등 인기 지역을 엄선해 매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0월부터 ‘전화찬스’와 자사 브랜드 서비스인 홈픽업 서비스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을 오픈해 할인 및 고객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 홈페이지 탐방하다 얻는 행운, ‘전화찬스’

‘전화찬스’는 KRT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 상품을 확인하는 고객들을 위한 깜짝 혜택이다. 담당자가 지정한 날짜의 상품 페이지에 일정 시간 동안 전화찬스 배너가 노출된다. 해당 배너를 클릭한 고객에게 선착순 전화신청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이다.

▲ 국내여행, 출근을 가뿐하게, ‘홈픽업 이벤트’

‘홈픽업 타보고 자랑하자’ 이벤트는 지난 10월, 해외여행을 앞둔 응모객 대상으로 시작됐으며 11월과 12월에는 각각 국내여행 지원, 출근 지원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자사 예약 고객이 아니어도 응모 가능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