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상담 받고 다양한 상품까지 ‘1석2조’
상태바
필리핀 어학연수 상담 받고 다양한 상품까지 ‘1석2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제24회 필리핀유학박람회 개최
올해 24회를 맞이하는 필리핀 유학박람회에서는 곧 다가올 겨울방학 맞이 각종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관광청이 후원하는 ‘제 24회 필리핀 유학박람회’가 오는 6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

2일 필리핀관광청에 따르면 올해 24회를 맞이하는 필리핀 유학박람회에서는 곧 다가올 겨울방학 맞이 각종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필리핀 현지에서 온 30여 개의 학교 및 학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학연수 상담과 더불어 각종 할인혜택 및 경품 이벤트 정보와 가족캠프, 영어캠프 등 필리핀 유학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필리핀관광청은 박람회 기간 동안 필리핀관광청 홍보 부스에서 진행될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마사지 이용권(1회, 100명), 호핑투어 이용권(20명), 에코 텀블러(300명), 1박2일 리조트 숙박권(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조사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나는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인천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홍보 부스에서 오후 1시, 3시 그리고 5시에 진행되며 이와 함께 ESL 브로셔 및 세부, 보라카이, 팔라완 등 필리핀 대표 관광지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함으로써 필리핀 관광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방학 어학연수를 위해 가깝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필리핀을 찾아 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어학연수 박람회를 통해 가족 어학연수, 어학연수 캠프 등 필리핀 어학연수 관련 상담 및 여행 상담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