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마술로 보여주는 기내안전영상 선보여
상태바
터키항공, 마술로 보여주는 기내안전영상 선보여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1.0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영상편집의 귀재, 잭킹이 선보이는 화려한 특수 영상효과
터키항공이 디지털 영상 제작자이자 편집자인 잭킹과 함께 특수영상효과로 마법을 부리는 듯 신기한 기내안전영상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터키항공이 기내 안전수칙에 대한 승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자아내기 위해 디지털 영상 제작자이자 편집자인 잭킹 (Zach King)과 함께 이색적인 기내안전영상을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기내안전영상은 화려한 특수 영상효과를 통해 마치 기내에서 마법을 부리는 듯한 신기한 영상들로 구성되었다. 터키항공은 이번 영상에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비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내 안전 수칙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일케르 아이즈(Mr. Ilker Ayci) 터키항공 회장은 “터키항공은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항공사로서, 비행기에서 지켜야 할 안전 수칙을 승객들에게 인지시키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안전과 최상의 서비스를 가장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승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국 골드스미스 대학(Goldsmith’s College)의 마술학 전문가이자 인지심리학자인 구스타프 쿤 박사는 “마술은 수많은 심리학자와 신경 과학자가 끊임없이 연구해온 가장 오래된 예술 창작물 중 하나이다.

또한, 관객의 몰입도를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도구이다. 이번 기존의 딱딱하고 정형화된 기내 영상이 아닌 마술과 같은 창조적인 예술품으로 제작하였다는 점에서 터키항공의 기내안전영상은 매우 흥미롭다.” 라고 이번 프로젝트를 평가했다.

터키항공의 승객들은 디지털 마술사라 불리는 잭킹이 선보이는 톡톡 튀는 기내안전영상을 통해 현실과 마술 세계의 경계를 오가는 경험을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영상은 터키항공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터키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