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터카 최대 90% 할인...어디서?
상태바
제주도 렌터카 최대 90% 할인...어디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차보험 선택사항, 최소 1만원 내외 대여 가능
제주닷컴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렌터카 대여료를 최대 90%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제주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관광객을 낚는 제주 렌터카가 지탄 받고 있는 가운데, 옐로트래블의 여행서비스 업체인 제주닷컴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렌터카 대여료를 최대 90%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경소형부터 준중형 이상 차량까지 1박에 최대 87% 할인되며, 당일은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렌터카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비싼 자차보험(자기차량손해보험)료로 문제가 되고 있음을 고려해, 자차보험은 ‘필수’가 아닌 ‘선택’으로 해 불필요한 금액도 낮출 수 있게 했다. 소비자에게는 보험료를 미리 결제하는 방식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부분의 기존 렌터카 업체에서는 ‘자차보험’을 필수 사항으로 넣기 때문에 금액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이미 렌터카 사고를 보장하는 특약에 가입한 여행객은 불필요한 금액이 소요되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자차보험을 선택하지 않았을 경우 최소 1만원 내외로도 대여가 가능하다. 최저가인 올뉴모닝의 경우 자차보험을 선택하지 않으면 1박에 1만2600원, 당일 대여 시에는 8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닷컴 관계자는 “올 가을, 겨울 제주 여행을 오시는 고객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주도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