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리조트, 업그레이드 혜택 누리세요
상태바
몰디브 리조트, 업그레이드 혜택 누리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6.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오션 트래블, 럭스 몰디브 리조트 특별 프로모션 선봬
고 몰디브는 럭스 몰디브 리조트의 ‘업그레이드 리뉴얼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레노베이션을 통해 전 객실을 포함한 리조트 내외부를 보다 고급스러운 시설로 대폭 강화했다. 사진 제공/고 몰디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몰디브 허니문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여행사 고 몰디브는 럭스 몰디브 리조트의 ‘업그레이드 리뉴얼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이번 레노베이션을 통해 명실상부한 럭셔리 리조트로 오는 9월 1일 재오픈 한다.

특히 내외부 인테리어는 물론 40개동의 워터빌라 객실 내 프라이빗 풀을 완비하며, 전 객실을 포함한 리조트 내외부를 보다 고급스러운 시설로 대폭 강화해 리조트 방문객들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리조트 내 5곳에 이르는 모든 레스토랑에서도 로맨틱한 몰디브의 시간을 새로운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 이전 예약한 로맨틱 풀 워터빌라 투숙고객에 한해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조식 포함 예약 투숙객에게는 중식과 석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석식 포함 예약고객은 리조트 내 모든 식사 및 음료,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몰디브의 대표적인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훌룰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여 분 소요되는 남부 아리 아톨에 위치해 있으며, 드넓은 라군과 샌드뱅크(모레언덕)와 함께 아름다운 절경을 이룬다.

특히 크리스탈 블루와 터키블루의 환상적인 바다 환경이 특징으로, 바다 수영과 스노클링 뿐만 아니라 인근 몰디브 최고의 다이빙 명소에서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