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하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하세요”
상태바
“호텔 예약하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6.2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대한항공, 제휴기념 경품추첨 프로모션
호텔스닷컴은 대한항공과 업무제휴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마일리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호텔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닷컴은 대한항공과 업무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 웹사이트 프로모션/여행상품 또는 스카이패스/마일리지적립/호텔 메뉴 내에 있는 호텔스닷컴 제휴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시 미화 1달러 당 스카이패스 1마일이 상시 적립 가능하다. 또한 7월 31일까지 쿠폰코드(KE5)를 입력하면 5%가 추가 할인된다.(단, 추가 할인 가능한 숙박 가능 기간은 10월 31일까지)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는 호텔스닷컴∙대한항공 제휴 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결제 시 스카이패스 회원 번호를 입력해야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6일 발표되며, 이벤트 경품으로 1등 부산 롯데 호텔 2박 숙박권(1명), 2등 호텔스닷컴 10만원 바우쳐(3명), 3등 호텔스닷컴 5만원 바우처(5명) 등이 제공된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양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의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아이패드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호텔스닷컴 웹사이트 또는 호텔스닷컴 콜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