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무더위, 호텔업계 “여름손님 잡아라”
상태바
벌써 무더위, 호텔업계 “여름손님 잡아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무더위에 맞춤형 서머 패키지 출시
리츠칼튼 서울은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전 객실을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얼리 서머 핫 딜(Early Summer Hot Deal)’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초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리츠칼튼 서울, 얼리 서머 핫 딜 진행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리츠칼튼 서울은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전 객실을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얼리 서머 핫 딜(Early Summer Hot Deal)’을 진행한다.

이번 핫 딜을 통해서는 일반 객실부터 하루 5번 음식이 제공되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객실까지 모두 특별한 가격에 예약 할 수 있다. 예약자 모두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며, 수영장과 연결된 테라스에서 태닝을 즐기거나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다.

프로모션 예약은 오는 31일 오전 12시부터 6월 6일 밤 12시까지 일주일간 가능하며, 숙박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이다. 66% 최대 할인을 받을 경우 수페리어 디럭스는 11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리츠칼튼 서울 마케팅팀은 “기상청에 따르면 6월은 기온변화가 크고, 폭염이 더 잦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더위로 인해 지친 일상에 활기를 되찾아 주기 위해 시원한 가격으로 호텔 수영장과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며 이른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W 서울 워커힐, 맞춤형 서머 패키지 출시

W 서울 워커힐 서머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 칠 아웃, 스테이 쿨, 이스케이프를 포함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은 원더풀룸 전경. 사진 제공/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은 여름을 맞아 ‘PLAY THIS SUMMER @ W(여름엔 W에서 놀자)’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도심 속 휴가를 제안하는 2016년 W 서울 워커힐 서머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 칠 아웃, 스테이 쿨, 이스케이프를 포함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당장 6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는 성급히 다가온 무더위를 피해 남들보다 한발 앞선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됐다.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 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조식, 트랜디한 공간 ‘우바 (WooBar)’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W 스타일 빙수인 ‘우빙수 (Woobingsu)’ 1개가 제공된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여름 휴가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제작된 ‘칠 아웃(Chill Out)’ 패키지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조식, ‘우바(WooBar)’의 시그니처 여름 메뉴인, W 스타일 빙수인 ‘우빙수 (Woobingsu)’ 1개가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입장이 포함돼 있다.

‘스테이 쿨(Stay Cool)’ 패키지는 W만의 트렌디한 DJ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우바에서의 쿨한 여름밤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 됐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조식,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을 바라보며 ‘우바(WooBar)’에서 트렌디하게 즐기는 여름 칵테일2잔,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입장이 포함돼 있다.

마지막으로 W 서울 워커힐 호텔 서머 패키지의 스테디 셀러인 ‘이스케이프 (Escape)’ 패키지는 도심 속 아웃도어 물놀이를 포함한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과 함께 풀 사이드 뷔페 2인 디너가 포함돼 있다.

원더풀 룸에서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조식,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