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놓칠라’ 호텔업계는 이미 여름 맞이 준비
상태바
‘때 놓칠라’ 호텔업계는 이미 여름 맞이 준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는 각종 패키지 잇달아 선봬
롯데시티호텔마포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6월 1부터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은 롯데시티호텔마포 실내 수영장. 사진 제공/롯데시티호텔마포

[트래블바이크뉴스] 호텔업계가 일찍 찾아온 더위를 피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이며 벌써부터 고객유치 전쟁에 뛰어 들었다.

롯데시티호텔마포·명동, 어반 얼리서머 패키지 선봬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시티호텔마포와 롯데시티호텔명동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 4종을 오는 6월 1부터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마포의 ‘어반 얼리서머(Urban Early Summer) 패키지Ⅰ’은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과 상큼한 ‘파스칼 토소-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팩 2매를 15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고 싶은 이들은 ‘어반 얼리서머(Urban Early Summer) 패키지 Ⅱ’를 이용하면 된다.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 나루 성인 조식 2인, 프링글스 미니와 버니니 2병을 16만5000원에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시티호텔명동에서는 동일한 이름의 ‘어반 얼리서머(Urban Early Summer) 패키지Ⅰ’이 15만5000원에 마련된다. 슈페리어 객실 1박, ‘파스칼 토소-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팩 2매가 포함된다. 여기에 오늘의 스프, 수제버거,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로 구성된 빌라드샬롯 햄버거 2인 세트가 추가되어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전문 바리스타가 제조한 ‘엔젤리너스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어반 얼리서머(Urban Early Summer) 패키지 Ⅱ’도 준비돼 있다. 슈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조식 2인, 엔젤리너스 스페셜티 커피교환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17만5000원이다. 상기 패키지 가격 모두 세금 별도다.

제주신라호텔,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 내놔

제주신라호텔은 때 이른 불볕 더위를 맞아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숨비스파존 전경.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도 때 이른 불볕 더위를 맞아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바’ 오픈 기념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새롭게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트래블 백 세트 △성인 조식 2인 1회로 구성됐다.

또한 2박 투숙 시에는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 이용 혜택을, 2박 투숙시 글램핑 2인 1회 제공(6월1~30일까지), 3박 투숙 시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6월 11일 오후 8시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와 가수 ‘이정’의 축하 공연이 함께하는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진다. 투숙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푸짐한 경품과 해외 공연팀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버블리 서머’ 패키지로 동화 같은 여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동화 같은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버블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동화 같은 여름날을 콘셉트로 한 ‘버블리 서머(Bubbly Summer) 패키지’를 오는 6월3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이프로 나뉘며 패키지 가격은 구성 및 날짜에 따라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버블리 서머 패키지는 공통적으로 △산뜻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영국 바디브랜드 러쉬(LUSH)의 ‘버블 입욕제’ △만질 수 있는 물방울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마더스콘 비누방울 세트’ △부드럽고 고소한 ‘아몬드 머랭 쿠키 세트(3개입)’를 제공한다.

버블 이그제큐티브부터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외에도 ‘스파클링 아이스 바 2인 이용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해 야외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스파클링 팝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조식만 즐기는 호텔은 가라! 무제한 맥주에 치킨까지 등장

리츠칼튼 서울의 해피 서머(Happy Summer)패키지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언리미티드 BBQ 앳 더 가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이제 호텔에서 단순히 조식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무제한 맥주와 치킨, 캠핑장에서의 BBQ 등 조식 외에도 여름 시즌 패키지 고객을 위한 특별 메뉴와 체험을 제공하는 호텔도 있다.

리츠칼튼 서울의 해피 서머(Happy Summer)패키지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언리미티드 BBQ 앳 더 가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BBQ 프로모션은 안심, 양갈비, 왕새우 등이 무제한 제공되고, 으깬 감자와 대구, 샐러드, 까르보나라와 바닷가재 구이, 구운 고구마와 토마토가 코스 메뉴로 서비스된다.

고객들은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밤, 은은한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펼쳐지는 더 가든 야외정원에서 여유롭게 식사 후 숙박까지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