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최대 102명에게 사이판 관광 쏜다!
상태바
진에어, 최대 102명에게 사이판 관광 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에서 #다이나믹하게 진에어’ 이벤트 실시
진에어가 최대 102명에게 사이판 현지 액티비티 관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진에어가 최대 102명에게 사이판 현지 액티비티 관광 체험 기회를 쏜다.

진에어는 사이판의 각종 매력을 알리기 위해 현지 관광 상품과 인천-사이판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사이판에서 #다이나믹하게 진에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티니안 섬 투어, 호핑 투어, 버기카(Buggy Car) 투어 등 사이판 현지의 액티비티 관광 코스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사이판 항공권을 예매 후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6월 20일까지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7월 한 달 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비행기를 타고 사이판 인근 티니안 섬으로 이동해 관광하는 이색 섬 투어 코스 6개 팀(1개팀 최대 2명, 최대 총 12명), 선상낚시와 스노클링 등을 즐기는 호핑 투어 코스를 15개 팀(1개팀 최대 3명, 최대 총 45명), 오프로드를 달리는 버기카 투어 코스를 15개 팀(1개팀 최대 3명, 최대 총 45명)을 추첨해 오는 6월 22일 발표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나믹한 청춘의 모습을 제시된 해시태그(#○○하니까청춘, #다이나믹하게진에어, #재미있게진에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20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도 역시 6월 22일에 발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내달 9일 진에어가 주7회 스케줄로 인천-사이판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천혜의 자연 환경 속 휴양지에서 즐기는 색다른 아웃도어 액티비티 관광을 통해 사이판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