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 여행, 산호와 은밀하게 즐기다
상태바
몰디브 신혼 여행, 산호와 은밀하게 즐기다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5.26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쉬한 럭셔리 리조트 ‘홀리데이인 칸두마’
몰디브의 수많은 리조트 중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조트 ‘홀리데이인 칸두마’를 소개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수많은 산호섬으로 이뤄진 몰디브는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 특히 몰디브의 리조트들은 뛰어난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개인프라이버시까지 보장되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선택지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국내대표 허니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특별한 리조트를 준비했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조트 ‘홀리데이인 칸두마’가 바로 그 장소이다.

‘홀리데이인 칸두마’ 리조트는 서말레 산호섬으로 유명한 세계적 다이빙 포인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말레국제공항에서 스피트보트로 40분 정도 이동하면 ‘홀리데이인 칸두마’ 리조트를 볼 수 있다. 서말레 산호섬으로 유명한 이 지역은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다이빙 포인트다. 덕분에 리조트를 입구부터 아름다운 열대물고기들이 화려한 춤사위로 반겨준다.

‘시뷰 비치 하우스’는 2층으로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홀리데이인 칸두마는 8개의 카테고리로 나뉜 총 160개 빌라로 이뤄져 있다. 가장 대중적인 ‘가든 빌라’와 ‘비치빌라’를 비롯해 ‘비치 뷰 빌라’, ‘시뷰 비치 하우스’가 섬을 자치하고 있다.

‘시뷰 비치 하우스’는 2층으로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위층인 침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아래층은 하얀 모래 카펫 위에 가구를 비치해 마치 백사장에서 자는 기분을 들게 한다. 또한 두 개의 층을 합쳐 72평에 달하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빌라는 바다위에 자리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바다 위에 자리한 오버워터 빌라와 오버 워터 패빌리온 (Overwater Pavilion)는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다.

오버워터 빌라는 맑은 산호초 위에 자리 잡고 있다. 덕분에 아름다운 수중경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샤워시설과 욕조, 개별 테라스와 바다 위에 친 해먹 등 럭셔리한 시설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오버 워터 패빌리온은 개별테라스에 소파와 야외식탁을 갖추고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오버 워터 패빌리온(Overwater Pavilion)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특히 개별테라스에 소파와 야외식탁을 갖추고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다. 또한 야외 레인샤워시설과 인도양의 바라보이는 욕조 등 설비도 갖추고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빌라에는 최고급 비품과 설비가 사용된 점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모든 빌라는 기본적으로 최고급 비품을 사용했으며 평면 TV 스크린, 아이파드 스테이션, 인아웃도어 샤워시설, 와이파이 브로드 밴드 등이 설치돼있다. 또한 비치빌라에는 야외샤워기와 아이파드 도킹스테이션 등을 갖추고 있다.

홀리데이인 칸두마는 서양 요리, 아시아 요리, 특별한 인터내셔널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것 또한 허니문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홀리데이인 칸두마는 서양 요리, 아시아 요리, 특별한 인터내셔널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특히 인피니티 풀 옆 복큐라 커피클럽(Bokkuraa Coffee Club)에서 선보인 장작 오븐에 구운 피자 요리와 커피의 궁합은 일품이다.

이 외에도 칸두마 스파(Kandooma Spa),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