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올여름 휴가, “아이 2인 무료 식사 제공, ‘패밀리 호캉스’로”
상태바
특급호텔 올여름 휴가, “아이 2인 무료 식사 제공, ‘패밀리 호캉스’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5.29 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강릉·부산 등 휴가지와 도심형 호캉스 호텔, 키즈프리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 선보여
올해도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은 만만치 않은 예산에 부담이 커지기 마련인데, 최대 아이 2명까지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패밀리 호캉스’를 준비해보자.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올해도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은 만만치 않은 예산에 부담이 커지기 마련인데, 최대 아이 2명까지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패밀리 호캉스’를 준비해보자.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백신 접종으로 해외여행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올해도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호텔가에는 벌써 제주, 강릉, 부산 등 휴가지와 도심형 호캉스 호텔에는 이른 휴가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은 만만치 않은 예산에 부담이 커지기 마련인데, 최대 아이 2명까지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패밀리 호캉스’를 준비해보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어린이 2인 조식 무료 혜택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무료 멤버십인 IHG 리워드 클럽 회원들에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키즈 베네핏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무료 멤버십인 IHG 리워드 클럽 회원들에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키즈 베네핏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무료 멤버십인 IHG 리워드 클럽(IHG Rewards Club) 회원들에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키즈 베네핏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패밀리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호캉스를 준비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객은 IHG.com이나 호텔 예약 실을 통해 일별 최적 가에 조식이 포함된 IHG 리워드 클럽 멤버 가격으로 예약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기존에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로 즉석에서 가입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은 수페리어, 수페리어 트리플, 템플뷰 룸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수페리어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주중은 20만 7천원부터 주말은 25만 3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 룸과 호텔이 제작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까지 포함된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Kids For-Rest Package)’를 이용할 수 있다. 주중 투숙 시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29만원에 투숙할 수 있다. 만약 IHG 리워드 클럽의 이번 키즈 베네핏 프로모션으로 투숙했다면 추가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무료 혜택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3층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어린이 2인 조식 무료 혜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같이’의 ‘가치’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같이’의 ‘가치’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같이’의 ‘가치’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는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및 ▲LEED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데일리 1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이 제공되며, 웰컴 어메니티로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가 증정된다. 단, 웰컴 어메니티로 증정되는 키즈 로브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가격은 26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과를 통해 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어린이 2인 조식 무료 혜택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여름,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지내며 실내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 익스트림”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여름,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지내며 실내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 익스트림”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여름,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지내며 실내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 익스트림 (Kids Extreme)”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호텔에서 보도 3분 거리에 위치한 익사이팅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 마곡점’ 2시간 이용 티켓이 포함되며, 1매당 어린이 1인과 성인 1인이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이 5월 한정 이벤트로 기존에 1매만 제공되던 것을 특별히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가든 키친 성인 조식 2인이 포함되며, 7세 미만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챔피언’은 키즈 카페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스카이 브릿지, 바운스 링, 로프 클라이밍, 미디어 볼풀 등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실내 스포츠 놀이 기구와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넓은 공간에서 뛰어놀기 좋도록 공간 전체 바닥으로 만들어 두었으며, 부모들도 아이들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휴식하며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도록 스포츠 클럽 내에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챔피언 마곡점’은 현재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방역, 손 소독제 각 섹션에 비치, 이용 고객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보다 안전한 놀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65,000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본 패키지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부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어린이 2인 조식 무료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무료 조식이 포함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 '팸케이션 인 더 파크'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무료 조식이 포함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 '팸케이션 인 더 파크'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송도국제도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이국적인 도시의 풍경을 자랑하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무료 조식이 포함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팸케이션 인 더 파크(Famcation(Family + vacation) in the Park)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호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수상 레저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센트럴파크 뷰의 디럭스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 성인 2인 조식과 어린이 2인 무료 조식,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권 1매 (2~3인용 문 보트, 2~5인용 구르미 보트), 원더폴드 웨건 3시간 대여, 애플 사이다 2병, 실내 수영장 1회 이용 등이 포함되어 있다. 풍성한 아침 조식 뷔페와 함께 여름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 이색적인 수상 레저를 즐기며 싱그러운 계절을 만끽해보길 추천한다.

팸케이션 인 더 파크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전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만 9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할 수 있다.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펀 & 세이프 패키지’는 센트럴 파크 전경이 펼쳐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성인 2인 조식과 만 12세 미만 어린이2인 무료 조식, 우리 가족의 안전을 위한 위생 키트, 여행 테마의 보드게임이나 연령별 맞춤 게임 세트(쥬만지, 세계 여행 마블 등), 실내 수영장 1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자유로운 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위생용품과 여행의 재미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 펀 & 세이프 패키지’로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계획해보길 추천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앱, 전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콘래드 서울, 어린이 1인 조식 무료 제공

콘래드 서울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가족 휴가를 위한 ‘미션 아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와 함께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 가장 큰 특징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우리 가족의 즐거운 추억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한 자체 제작 미션 포토북이다.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를 위해 특별 제작된 미션 포토북은 객실 안 숨겨진 보물찾기 지령부터 호텔 곳곳에 마련된 열 가지 미션이 적혀져 미션을 완성하는 우리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간직할 수 있도록 앨범 형태로 제작되었다. 이 미션 포토북을 통해 즐거운 호캉스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다. 주어진 미션을 완성한 어린이에게는 콘래드 서울 곰돌이를 제공한다.

이 밖에, 미션 아임파서블 패키지에는 콘래드 서울 자체 제작 키즈 에코백과 키즈 배스 로브, 콘래드 덕 등 콘래드 서울의 브랜드 굿즈를 비롯해 프랑스 유명 디자인 브랜드인 ‘오마이(OmY Design&Play)’의 파리, 뉴욕, 런던, 서울 등 세계 각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담은 컬러링 포스터와 워셔블 펜으로 구성된 OMY컬러링 키트 등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키를 제시하면, 더 현대 서울의 제휴 키즈 매장의 할인,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주중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2시 레이트 체크 아웃 혜택까지 더해 미식, 휴식, 체험, 쇼핑 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여름 ‘키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48제곱미터의 넓은 객실 공간으로 퀸사이즈 베드 두 개로 구성된 트윈 객실은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호텔과 연결된 IFC몰, 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 가까운 여의도 공원, 한강 공원과 여의도 63빌딩 등 호텔 주변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본 패키지는 2021년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37만원(3인 가족 기준 으로 성인 2인 & 아이 1인, 세금 별도)부터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어린이 1인 조식 무료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를 제안한다.

객실 숙박뿐 아니라, 60여 명의 셰프가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이나 야외 풀 데크 너머로 보이는 제주 전경을 바라보며 웨스턴 스타일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8’에서 조식(그랜드 키친, 카페 8 중 택1/ 성인 2인, 만 13세 미만 아동 1인), 제주의 인기 관광지 입장권(스누피 가든, 무민랜드 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 성인 2인, 아동 1인/박당 1회)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선물(투숙당 1회)을 제공하여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9만 8,000원부터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 기간은 2021년 10월 10일까지.

코리안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1,60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정통 중식, 일식부터 이탈리아 요리까지 글로벌 셰프가 포진해 있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야외 풀 데크, 프리미엄 스파, 키즈 아케이드, 그리고 200여 명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 컬렉션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어린이 1인 조식 무료 제공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디얼 키즈(Dear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디얼 키즈(Dear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디얼 키즈(Dear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가든 패밀리 룸 1박, 조식 3인(성인 2, 소인1), 프리미엄 친환경 키즈 수영복 브랜드 ‘쁘띠크랩 키즈 플랩캡’ 1개, 프랑스 유기농 아기 화장품 ‘쁘리마쥬’의 키즈 어메니티 1세트,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등이 포함된다. 조식은 브런치 뷔페나 인룸 조식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연 박 시 롯데호텔 제주의 애플 망고 빙수도 제공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주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펼쳐지는 수중 이벤트 ‘워터 캐논’도 시작된다. 하늘로 쏘아 올리는 4m 높이의 물대포로 물놀이의 즐거움은 물론 더위까지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360도 워터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3가지 테마의 자쿠지, 어린이 전용 풀 등 워터 파크 못지않은 시설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