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만 아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인싸들만 아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트 맥주 최대 50% 할인,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오는 8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 간 진행한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여름. 특급호텔들이 인싸들만을 위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 최대 50% 할인가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World Craft Beer Festival)’을 오는 8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 간 진행한다.

매년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진을 기록한 만큼 여름철 한강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세계 맥주 축제’를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100여종의 크래프트 비어를 63레스토랑의 셰프가 직접 구성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2017년 처음 페스티벌을 진행한 이래 SNS와 유튜브 채널에 관련 콘텐츠가 다수 게재 되는 등 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들이 한강주변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 중 한번은 꼭 참석해 되는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양 일간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롯데호텔월드,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대거 출시

‘키캉스 전용 호텔’로 인기몰이 중인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키즈 전용 패키지, 키즈존, 키즈 서비스 등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키캉스 전용 호텔’로 인기몰이 중인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키즈 전용 패키지, 키즈존, 키즈 서비스 등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호텔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의 쇼핑 및 레저 시설과 실내 통로로 연결되어 있으며, 부모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키즈 전용 상품과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자녀를 동반한 3040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유아(48개월~미취학 아동) 동반 고객을 공략한 ‘맘스 힐링(Mom’s Healing)’ 패키지가 투숙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단 12일간 투숙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아이 돌봄 서비스’ 소인 1인,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기준 28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아이 돌봄 서비스는 ‘스페셜 키즈존’에서 아이가 신나는 하루를 보낼 동안 부모는 육아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꾸며진 호텔 3층 스페셜 키즈존에서 아이 돌봄 전문 강사 3명과 함께 종이접기, 그림 그리기 등 오감 발달에 도움되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키즈존으로는 재미있는 장난감과 애니메이션이 준비되어 집처럼 안락하게 느껴지는 ‘편백나무존’, 예쁜 의상을 입어보며 왕자님과 공주님으로 변신할 수 있는 ‘드레스존’, 실내에서 활발한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에어바운스와 볼풀존’ 등 다양한 종류의 키즈존이 마련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어린이 고객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미라클 서머(Miracle Summer)’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 ‘미라클 미션’ 1회 혜택을 제공하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1박 기준 30만원부터다. 소인 1인당 3만원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사전 예약할 경우, 아이 돌봄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