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 위한 식음 프로모션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 위한 식음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테이크아웃 맥주 판매 등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개최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이번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을 위해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셰프 웨인 리우(Wayne Liew)와파티쉐 재니스 웡(Janice Wong)을 초청했다.

웨인리우는 100 Hottest Hawkers in Singapore 2019 에서 1등 수상,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싱가포르 미쉐린 가이드 더 플레이트 미쉐린 수상을 비롯해 최근에는 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스트리트 푸드의 싱가포르 편에서 대표 셰프로 출연했다.

웨인 리우 셰프는 칠리 크랩, 클래이팟 타이거 치킨, 쏠티드 에그 요크 칼라마리, 씨리얼 쉬림프, 차이니즈 소시지 볶음밥 등 싱가포르 현지에서 선호하는 메뉴 5종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클래이팟 타이거 치킨은 와인 대신에 타이거 화이트 비어를 사용해 더욱 풍미를 증가시킬 예정이다.

재니스웡은 2014년 ‘산 펠리그리노 아시아 50 Best(San Pellegrino Asia’s 50 Best)’에서 아시아최고 패스트리 셰프로 선정된 싱가포르 출신의 유명 파티시에다.

재니스웡은 단순한 초콜릿이 아닌 아트와 재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싱가포르 미식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창이공항, 도쿄, 마카오 MGM 코타이 호텔, 영국 등 아시아와 유럽의 여러 백화점에 디저트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4월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의 테마파크 원더박스에 국내 최초로 디저트숍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대표작인 초콜릿 본본, 초콜릿 롤리팝, 초콜릿 페인트 등의 그녀의 베스트셀러를 만나 볼 수 있다.

커피, 샴페인, 와인 등 음료 메뉴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가 런치와 디너 사이에 디저트와 함께 커피, 샴페인 등 음료 메뉴를 함께 즐기는 커피 앤 스위츠 타임을 운영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Festa by mingoo)’가 런치와 디너 사이에 디저트와 함께 커피, 샴페인 등 음료 메뉴를 함께 즐기는 커피 앤 스위츠 타임을 운영한다.

페스타 바이 민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잠시 영업을 쉬는 이른바 쉬는 시간 ‘브레이크 타임’을 가지지 않고 커피 앤 스위츠 타임을 선보인다. 커피 앤 스위츠 타임은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만든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특히, 커피 메뉴는 프릳츠 커피 컴퍼니의 원두를 사용하여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를 비롯하여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로 구성됐다. 프릳츠 커피 컴퍼니는 커피 생두가 지닌 본연의 맛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장인이 만든 식재료를 활용해 최상의 맛을 구현하고자 하는 페스타 바이 민구와 그 결을 같이 한다.

‘만 원’ 으로 즐기는 테이크아웃 맥주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간편 안주를 ‘만 원’에 판매하는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간편 안주를 ‘만 원’에 판매하는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To Go Beer) 프로모션’(이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캐쥬얼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Mega Bites)’ 내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뉴트로(New-tro) 컨셉으로 마련된 ‘용이네 슈퍼’ 팝업스토어에서는 국산 맥주 트레이 2개와 추억의 옛날 과자 3종으로 구성된 ‘마넌이용 세트’를 판매한다.

‘마넌이용 세트’는 테이크아웃 형태로만 판매하며, 메가 바이트를 비롯해 식음 업장을 제외한 로비 공간 등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마실 수 있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퇴근 후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간단히 맥주 한잔을 마시는 ‘간맥’ 트렌드에 따라 기획되어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