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방문 부르는 특급호텔 여름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고객 방문 부르는 특급호텔 여름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생맥주,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 미팅룸 등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는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며 칵테일, 생맥주, 스낵바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프로모션’을 12월31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프로모션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는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며 칵테일, 생맥주, 스낵바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프로모션’을 12월31일(화)까지 선보인다.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전문 바텐더가 제조하는 커스터마이징 칵테일, △생맥주 2종,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바 메뉴 무제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자녀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휴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을 보다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을 보다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아이를 위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인근에 위치한 동대문 DDP에 위치한 어린이 체험 공간으로,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각 놀이터 ▲‘디키디키’ 초대권 및 ▲어린이 음료 교환권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효율적인 미팅 위한 미팅룸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휴가 시즌에도 미팅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효율적인 미팅을 위한 ‘미팅룸 커피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휴가 시즌에도 미팅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효율적인 미팅을 위한 ‘미팅룸 커피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총 다섯 개의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유리창으로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는 밝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지루한 사무실을 벗어나 색다른 장소에서의 미팅을 계획한다면, 이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휴가를 다녀왔거나 다녀올 예정인 직장인들이라면 미팅을 앞두고서도 들뜬 마음을 뒤로한 채 업무에 집중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상황에 놓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익숙한 사무실보다 새로운 환경인 호텔 미팅룸에서 보다 생산적인 미팅을 위해 기획되었다.

여름방학 맞이,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8월 여름방학과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외국인 셰프와 함께하는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8월 여름방학과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외국인 셰프와 함께하는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

호텔 수석 파티시에인 ‘에릭 칼라보케’가 영어로 진행하는 <뉴욕식 컵케이크 만들기>는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기회로, 각각 8월 3일(토)과 10일(토)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클래스 이후에는 패밀리 디너 뷔페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