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억 캠핑카 내부 살펴보니…
상태바
17억 캠핑카 내부 살펴보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04.2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카라반 티비의 독일 캠핑카 리뷰
바리오 퍼펙트 1200 캠핑카의 침실 전경. 사진/ 카라반 티비 유튜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독일의 초대형 캠핑카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

캠핑카 전문 유튜버 ‘카라반 티비’는 지난해 9월 7일 “17억 대형 캠핑카 VARIO PERFECT 1200”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51만여 회를 기록 중이다.

카라반 티비가 소개한 캠핑카는 독일 바리오 모빌사의 ‘바리오 퍼펙트 1200’ 모델이다. 현재 초대형 캠핑카 중에서 손꼽히는 모델로 기본옵션가격만 10억, 풀옵션은 17억인 차량이다.

카라반 티비는 전 세계 최고의 카라반쇼인 독일 Düsseldorf의 ‘2018 카라반살롱’ 현장을 직접 방문, 생생한 리뷰기를 담았다.

바리오 퍼펙트 1200 모델은 3면 확장이 가능하다. 사진/ 카라반 티비 유튜브

해당 캠핑카의 베이스 차는 벤츠 악트러스다. 이 캠핑카의 특징은 3면이 확장 가능하고 뒤쪽에 승용차를 수납할 수 있다.

카라반 티비는 “카라반 살롱 최고가 모델”이라며 “미국 대형 모토홈과 비슷한 내부구조를 자랑한다. 원목 테이블, 원목 블라인드 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운전자석은 어떨까. 벤츠 차량의 기본 베이스만 남겨두고 시트 등이 전부 개조됐다. 덕분에 시야가 확 트였다. 운전자석 위에는 대형 티비도 설치돼있다.

주방과 침실 등은 어떻게 꾸며졌을까. 거의 모든 소재가 고급재질이다. 큰 개수대와 함께 넓은 조리공간이 확보됐다. 데포트 가스, 인덕션을 적용해 쉽게 요리할 수 있다. 이밖에 아기자기한 테이블, 빌트인 냉장고, 와인걸이 등이 눈에 띈다.

바리오 퍼펙트 1200 모델 샤워실 전경. 사진/ 카라반 티비 유튜브.

침실 공간은 일반 방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 에어컨이 있으며 킹 사이즈 침대가 있다. 침실 또한 양면이 확장돼 짜투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바리오 퍼펙트 1200을 리뷰한 유튜버 ‘카라빈 티비’는 소개글에서 “더 카라반은 2013년 국내 최초로 캠핑카, 카라반 등 RV를 전문으로 한 매거진으로 시작했다.”며 “현재는 전문 매체로 연간 6회 발행하는 매거진 더 카라반과 함께 여러 포털을 통해 국내외 알빙(RVing)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콘텐츠를 제작,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바리오 퍼펙트 1200 모델은 승용차를 수납할 수 있다. 사진/ 카라반 티비 유튜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