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망망한 대양에 모래알처럼 흩뿌려져 있는 몰디브는 구글지도를 확대해야만 찾을 수 있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한 개가 자리 잡고 있어 호젓한 휴양지로 이만한 곳이 없다.
특별한 몰디브 내에서도 최근 오픈한 ‘유앤미’ 리조트는 인스타그래머 사이에 핫 플레이스로 통한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굉장히 조용하면서 경관이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셀피 사진 속 내 모습 외에 발견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구름과 바다, 야자수뿐이다.
유앤미는 객실 인테리어가 소박한 대신 레스토랑이 잘 되어 있어 식사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취향에 맞는 사람은 최고의 리조트라는 칭찬을 쏟아 붓는 이 곳. 금액대 또한 합리적이어서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리조트는 당분간 출현하지 않을 성 싶다.
유앤미 리조트는 말레국제공항에서 45분 거리에 위치하며, 수상비행기를 이용해 이동하게 된다. 5성급 리조트에 총 111개 객실을 갖춘 유앤미 최대 자랑은 바다와 풀의 경계를 가늠할 수 없는 인피니트풀이다.
물속에 자리 잡은 언더워터 레스토랑을 비롯해 유앤미의 레스토랑 앤 바는 총 6개다. 이곳 레스토랑은 몰디브 여행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할 만큼 뛰어나다.
‘허니문리조트’ 여행사 관계자는 “유앤미는 런치와 디너를 각기 다른 레스토랑에서 경험하는 하프보드플러스 밀플랜이 기본”이라며 “한 끼를 먹어도 국제적인 셰프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음미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왕 가는 신혼여행, 인스타그램에 예쁜 사진도 올리고 맛있는 음식도 잔뜩 맛보려면 몰디브 새 리조트 유앤미가 제격일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