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친구, 가족 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완벽한 봄캉스를 위한 ‘동인비 패키지’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단 며칠만이라도 쾌적한 호텔에서 힐링을 하며,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동인비 패키지(Donginbi Package)”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동인비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2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을 포함하며, 늦은 체크아웃 2시 혜택과 5만 8,000원 상당의 동인비 미라클 스틱 정품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미라클 스틱은 동인비 마스크 5개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포함된 제품으로 투숙 기간 동안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면역력까지 키울 수 있어서 요즘 같이 봄철 환절기를 위해 피부와 몸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된 패키지라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해피아워를, 투숙 다음날 조식 뷔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친구들과 즐기는 3인 호캉스 패키지 상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인 전용 “스위트 2+1”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3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2인 요금으로 3인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미세먼지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페이셜 마스크 시트 3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조식을 추가하여 이용할 경우 2인 조식 가격으로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부에 있는 실내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 모두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다만, 해당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