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보다 뜨거운 특급호텔 야외 부대시설 프로모션
상태바
실내보다 뜨거운 특급호텔 야외 부대시설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 바 디제잉 파티, 야외 수영장 개장 등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루프탑 시즌을 맞아 4월 26일 저녁 9시 30분부터 ‘나이트 피버 앳 르 스타일’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를 맞아 야외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호텔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디제잉 파티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루프탑 시즌을 맞아 4월 26일 저녁 9시 30분부터 ‘나이트 피버 앳 르 스타일’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21층 르 스타일 루프탑 바에서 개최되며, 무제한 뷔페와 함께 디제잉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는 DJ말리부와 함께하는 흥겨운 비트와 화려한 디제잉으로 막을 올린다. 주류 무제한 뷔페로, 레드와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보드카, 생맥주 등을 무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픈 파티 이벤트로 뉴 암스테르담 보드카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칵테일을 바텐더가 직접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주류와 곁들이기 좋은 핑거 푸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니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말이와 감바스 알 아히요, 닭가슴살 브로콜리 꼬치, 모듬 까나페 등 맛있는 안주 메뉴들로 속을 든든히 채워보자.

여기에 호텔은 이벤트를 통해 와인 및 보드카 10병 및 LG 생활건강의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세트, 화장품, 텀블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파노라믹 오션뷰의 야외 인피니티 풀 오픈

힐튼부산에서는 오는 5월1일 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한다. 사진/ 힐튼부산

힐튼 부산에서는 오는 5월1일 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한다.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은 국내 특급호텔 수영장 중 가장 큰 규모인 가로x세로 40x18.5m의 크기로 여유로운 수영과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장 너머로 부산 기장의 탁 트인 바다 풍경이 펼쳐져 마치 바다위에서 수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야낸다.

이와 함께 온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구비되어 있어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여름동안 리조트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도 선베드, 카바나, 풀바와 같은 부대시설들이 주변에 배치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최고 32°C의 온수풀로 늦봄과 야간에도 야외 수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를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진 5월 1일부터 개장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를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진 5월 1일부터 개장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을 설비해 이용객이 늦봄과 야간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온이 갑작스럽게 오르며 예년보다 여름 채비가 빨라진 것도 개장 날짜가 예년 대비 앞당겨진 이유 중 하나다.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풀 사이드 메뉴를 판매한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점심 메뉴로 샌드위치, 쌀국수, 피자,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된 단품 메뉴를 판매하며, 저녁에는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