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오감만족 봄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가, 오감만족 봄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야경과 라이브 뮤직 공연, 회원 대상 특가 패키지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나만의 상큼한 봄을 만들어볼 수 있는 봄 패키지 ‘컬러 유어 스프링’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은 객실 패키지를 내놔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설레는 봄맞이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나만의 상큼한 봄을 만들어볼 수 있는 봄 패키지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를 선보인다.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코스메틱 3종 키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웰컴 드링크 2잔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봄 패키지로 즐기는 봄확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9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된 리빙 코랄 테마의 ‘컬러풀 저니 - 스프링’ 패키지를 3월 8일(금)부터 6월 30일(일) 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은 봄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봄확행(봄에 느끼는 확실한 행복)’을 오감만족할 수 있도록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9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된 리빙 코랄 테마의 ‘컬러풀 저니 - 스프링’ 패키지를 3월 8일(금)부터 6월 30일(일) 까지 선보인다. 봄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리빙 코랄 아이템을 제공해 따뜻하고 에너제틱한 리빙코랄의 기운이 일상에서도 이어지길 바라는 희망을 담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스위트 기프트가 제공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호텔 곳곳에 장식되어 있는 꽃 장식과 함께 책을 읽으면서 맥주를 즐기는 ‘북맥’을 투숙기간 동안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읽어봄’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읽어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교보문고에서 도서, 음반 등 구매가 가능한 드림카드 (1만원권)과 이달의 책 1권을 증정한다.

봄바람 맞으며 한강 일대의 로맨틱한 야경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봄바람을 맞으며 한강 일대의 로맨틱한 야경과 라이브 뮤직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달빛 크루즈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봄바람을 맞으며 한강 일대의 로맨틱한 야경과 라이브 뮤직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달빛 크루즈 패키지’를 3월 1일(금)부터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랜드 크루즈의 ‘달빛 크루즈’를 이용하며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달빛 크루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 △이랜드 크루즈 ‘달빛 크루즈’ 승선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달빛 크루즈는 매일 저녁 9시부터 9시 40분까지 운항하며 여의도에서 당산철교를 왕복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선상 위에서 63스퀘어, 남산서울타워, 원효대교, 마포대교의 아름다운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운항 내내 펼쳐지는 라이브 뮤직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연인, 가족과 함께 감미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달빛 크루즈 승선객은 여의도 제1주차장에 종일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승선권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된다.

무료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패키지 판매

강릉 씨마크 호텔은 ‘베이직 오’ 무료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베이직 오(Basic 5)’ 무료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특가 패키지는 지난 5월에 출시한 씨마크 호텔 ‘베이직 오(Basic 5)’ 무료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호텔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기존 무료멤버십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 누구나 예약 시 멤버십 회원번호만 입력하면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한 이번 특가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Bath) 어메니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리시 푸꾸옥’ 공동 프로모션

스테이앤모어는 비키니 수영복 온라인 판매 1위 브랜드인 ‘발리비키’와 함께 호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쇼핑몰 적립금, 호텔 예약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공동 프로모션을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스테이앤모어는 비키니 수영복 온라인 판매 1위 브랜드인 ‘발리비키’와 함께 호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쇼핑몰 적립금, 호텔 예약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공동 프로모션을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스타일리시, 푸꾸옥’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푸꾸옥에 위치한 인기리조트 JW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베이와 퓨전리조트 푸꾸옥의 할인 및 베네핏이 포함된 프로모션이 포함되어 있다.

JW메리어트의 경우 2박을 예약하면 추가로 1박을 지원한다. 반면 퓨전리조트는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협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50만원 결제 시 5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