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시즌 앞두고 유럽 여행지 인기
상태바
봄 여행시즌 앞두고 유럽 여행지 인기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2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유럽 현지투어 조이버스 선보여·내일투어, 포르투갈관광청과 탐험원정대 모집
기존의 유럽여행을 대표하는 여행지뿐만 아니라 잘 알지 못했던 이색적인 여행지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이에 대한 국내 여행자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으로 즐거움 봄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유럽 여행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기존의 유럽여행을 대표하는 여행지뿐만 아니라 잘 알지 못했던 이색적인 여행지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이에 대한 국내 여행자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유럽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이색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자 마음잡기에 나서고 있다.

하나투어, 유럽 소도시 현지투어 첫선

하나투어가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쏙쏙 골라낸 신개념 유럽 현지투어 조이버스를 선보인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쏙쏙 골라낸 신개념 유럽 현지투어 ‘조이버스(JOIBUS)’를 선보인다.

유럽 소도시에는 소박한 멋과 낭만이 있지만,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란 쉽지 않다. 이런경우 1박 2일동안 ‘여행 집사’가 되는 것이 바로 조이버스이다. 조이버스는 구간별로 예약이 가능한 모듈형 PIT(Partially Independent Travel) 상품으로 전용 버스와 길라잡이, 1박 호텔, 그리고 입장권 등을 결합해 안심하고 유럽 소도시를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현지투어다.

조이투어는 이틀정도만 투어에 참여하기 때문에 본인의 개별 일정에 무리 없이 전세계 여행객들과 함께 소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사진/ 하나투어

이틀정도만 투어에 참여하기 때문에 본인의 개별 일정에 무리 없이 전세계 여행객들과 함께 소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조이버스는 총 15개 구간을 운행하고 있어 유럽 소도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조이버스 판매 오픈을 기념하여 2~3월 출발자 대상 스페인 남부구간 선착순 1+1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시티투어와 핵심관광지투어 등을 다양한 유럽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내일투어, 포르투갈관광청과 탐험원정대 모집

내일투어가 포르투갈관광청, 터키항공과 함께 포르투갈 탐험 원정대 5인을 모집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포르투갈관광청, 터키항공과 함께 포르투갈 탐험 원정대(포르투갈 원정대) 5인을 모집한다. 그동안 가이드북에서 쉽게 접할 수 있었던 여행지가 아닌, 리스본과 포르투의 새로운 여행 포인트를 발굴하고 소개하기 위한 원정대 모집 소식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항구도시의 독특한 풍경, 싱그럽고 달콤한 와인, 가슴을 울리는 파두 공연으로 여행자를 매료시키는 포르투갈로 떠나고 싶다면 주목하자.

포르투갈 원정대 지원 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개인이 운영 중인 SNS 채널에 원정대 지원 콘텐츠를 전체공개로 업로드 한 후,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완료된다. 지원 양식은 사진을 포함한 블로그 포스팅 혹은 30초 내외의 영상 제작 업로드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원정대 5인에게는 인천-포르투갈 왕복항공권과 전일 호텔 숙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4월 8일부터 4월 16일까지 총 6박 8일간 포르투갈을 여행하게 된다. 사진/ 포르투갈 관광청

원정대 모집은 오는 3월 10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3월 12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원정대 5인에게는 인천-포르투갈 왕복항공권과 전일 호텔 숙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4월 8일부터 4월 16일까지 총 6박 8일간 포르투갈을 여행하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