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시상식’서 5성 호텔 인증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시상식’서 5성 호텔 인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창현 호텔&레저부문장과 이정호 호텔사업부 마케팅팀장 참석
서울신라호텔이 국내 유일한 5성 호텔로서 미국 LA에서 열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시상식’에 참석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국내 유일한 5성 호텔로서 미국 LA에서 열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시상식’에 참석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2월 27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국 LA소재 더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전세계 5성 호텔에 대한 시상식과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공식 만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최고경영자인 필립 보옌(Filip Boyen)이 5스타 호텔로 신규 선정된 전세계 21개 호텔에게 ‘5스타 선정 기념패’를 수여했다. 호텔신라는 최창현 호텔&레저부문장과 이정호 호텔사업부 마케팅팀장이 참석해 기념패를 받았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지난 2월 20일 오후 10시(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공식 발표한 바있다.

웨스틴 호텔 & 리조트, 도쿄 마라톤 대회 공식 파트너사로 출범

매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웨스틴 호텔 & 리조트는 도쿄 마라톤의 공식 후원사로 출범했음을 발표했다. 사진/ 매리어트 인터내셔널

매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웨스틴 호텔 & 리조트는 도쿄 마라톤의 공식 후원사로 출범했음을 발표했다.

규모와 명성에 있어 세계 6대 마라톤 대회로 꼽히는 도쿄 마라톤 대회에는 올해 약 3만 8천명의 선수와 1만 4천명의 자원봉사자, 그리고 130만 명의 관중이 전 세계에서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도쿄 마라톤 대회의 첫 공식 파트너십 행사는 2019년 도쿄 마라톤 대회에서 시작되며,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기존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tarwood Preferred Guest, SPG)를 대체하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만의 독보적인 여행 프로그램으로, 다가오는 2020년에는 더욱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파트너십의 출범식은 2019년 2월 28일에서 2019년 3월 2일까지 2019년 도쿄 마라톤 엑스포의 웨스틴 부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동남아 다문화 가정 지원

신라면세점은 중구 내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해 지난 26일 서울 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연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연초부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월 제주도 소외이웃 돕기 기부금 전달, 2월 중구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 학용품 지원에 이어 이번에는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해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중구 내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해 지난 26일 서울 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주원, 이하 중구 가족센터)를 방문해 ‘연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협약에 따라 신라면세점은 올 한 해 동안 중구가족센터의 동남아 다문화 가족 회원 약 400가구를 지원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