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테마가 있는 미식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호텔가, 테마가 있는 미식 프로모션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토식 정통 가이세키 요리, 모차르트 테마 메뉴 등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일식당 ‘만요 produced by 카가망’에서는 오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이하여 교토식 정통 가이세키 요리인 ‘카모가와노 하루’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테마가 가득한 미식 프로모션을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봄을 주제로 한 교토식 정통 가이세키 요리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일식당 ‘만요 produced by 카가망’에서는 오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이하여 교토식 정통 가이세키 요리인 ‘카모가와노 하루’를 선보인다.

‘카모가와노 하루’는 봄을 주제로 한 제철 채소를 사용한 가이세키 요리, 에도마에 스시 장인 무라카미 타다시 셰프가 추천하는 계절 초밥, 수석 조리장 정재천 셰프의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 철판구이를 대표 셰프들이 직접 요리하고 각 음식들에 관한 설명과 함께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6가지의 ‘봄요리 니와우메’도 함께 선보인다. 한우 산채 샤브샤브, 주방장 산채 특선, 도미 요리, 가자미 조림, 가자미 튀김 등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와 코스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두 가지 모차르트 테마 메뉴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한 천재 예술가 모차르트에게서 영감을 받아 이색적인 두 가지의 모차르트 테마 메뉴를 오는 3월 4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한 천재 예술가 모차르트에게서 영감을 받아 이색적인 두 가지의 모차르트 테마 메뉴를 오는 3월 4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달콤하게 표현한 디저트로 가득 채운 이번 ‘모차르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입안에서 여러 가지의 맛과 시각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차르트 오페라 케이크, 귀여운 피아노 건반 모양의 초콜릿 케이크, 오스트리아 전통 명과인 애플 슈트루델, 부드러운 커스터드 슬라이스와 진한 풍미의 비엔나 치즈케이크가 제공된다.

여기에 미니 연어 버거, 게살 샐러드 에클레어, 딸기 곁들인 브리오슈, 새우 아스파라거스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과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이 계절 과일 잼과 버터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다채롭고 푸짐하게 구성됐다.

영양만점 ‘남도 별미 프로모션’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목포에서 다음달 31일까지 남도의 정취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남도 별미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목포에서 다음달 31일까지 남도의 정취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남도 별미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도지역 대표 특산물인 완도산 매생이, 벌교산 꼬막 그리고 통영산 굴 등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요리로, 겨우내 움츠렸던 몸에 기운을 복돋아 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