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투숙객 위한 다양한 혜택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투숙객 위한 다양한 혜택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 투숙객 위한 패키지, 2박 전용 상품 등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에서 장기간 머물며 휴식과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 한 달 살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장기 투숙객 위한 ‘제주 한 달 살이 패키지’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에서 장기간 머물며 휴식과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 한 달 살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간단한 취사 시설과 조리도구를 갖춘 리조트의 스튜디오 트윈 객실에서 투숙과 눈앞에 바다가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및 최신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제주 천연 암반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2박 전용 <슬로우 스테이 패키지> 출시

아난티 남해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2박 전용 상품 <슬로우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2박 전용 상품 <슬로우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1박은 아쉽고, 2박은 부담스러웠던 고객이 한결 가벼운 금액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평소 객실 요금 대비 최대 30% 할인된 혜택과 조식, 디너를 포함한 알찬 구성의 패키지다.

<슬로우 스테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2박과 함께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의 조식 뷔페, 복합문화공간 이터널 저니의 브런치 세트를 각 1회씩 포함하고 있어, 머무는 동안 남해 자연 경관을 즐기며 맛있는 아침 식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디너로 하우스 와인 1잔을 곁들인 다모임 스페셜 4코스가 제공돼 낭만적인 저녁 식사와 함께 하루를 마감할 수 있다. 4코스 디너는 계절 샐러드와 셰프 스페셜 스프가 순서대로 제공되고, 메인 요리는 스테이크, 치킨, 파스타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계절 과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그린카로 떠나는 스마트한 여행

롯데리조트는 필요한 시간만큼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와 함께 롯데리조트부여와 롯데리조트속초를 이용할 수 있는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를 오는 3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는 필요한 시간만큼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와 함께 롯데리조트부여와 롯데리조트속초를 이용할 수 있는 ‘그린 드라이빙(Green Driving)’ 패키지를 오는 3월 30일까지 판매한다.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 예약 시 그린카 이용권이 체크인 3일전 별도 SMS로 발송되어 이를 등록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리조트 내에 24시간 내내 그린카의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그린존’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서울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속초는 국내의 대표적인 해안도로인 7번 국도와도 인접하여 드라이브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롯데리조트속초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 ▲CAFÉ PLATE 조식 2인 ▲더 라운지 음료 2인 ▲그린카 3만원 이용권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웨딩 및 돌잔치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에서의 스몰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에서의 스몰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1층 홀은 무료 대관이 가능하며, 주중 최소 40명, 주말 60명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다. 특별히 올해 3월까지는 보증 인원 40명 이상이면 웨딩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평생 기억에 남을 나만의 웨딩을 만들어보자. 이비스 스타일 명동만의 특전으로, 3시간 전부터 신부 대기실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을 무료로 오픈하여 더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사는 점심과 저녁 각각 1인 기준 5만원, 6만 5천원 (부가세 포함) 이며,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에 하우스와인 10병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학기 앞두고 다양한 키즈 특화 마케팅 전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와 함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 그리고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유아 전용 풀장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와 함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 그리고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유아 전용 풀장을 선보이고 있다.

3층에 위치한 키즈존에는 그물 놀이터와 폼핏 놀이터 등 영유아 자녀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다양한 놀이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같은 층에 위치한 키즈존에서는 VR 게임 장비를 비롯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다트 등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오락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클럽객실 투숙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에는 성인 풀장과 유아 풀장이 모두 마련돼 따뜻한 물속에서 아이와 함께 아라마리나의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