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맞이 ‘미식의 향연’
상태바
특급호텔, 봄맞이 ‘미식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 메뉴, 봄나물 이용한 요리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는 봄, 여의도 인근 가득 피어나는 봄 꽃 축제 시즌, 미식의 향연과 더불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든 블로썸 프로모션’을 2019년 3월 4일 ~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앞두고 다양한 메뉴를 앞세워 미식의 향연을 펼치고 있다.

황금빛 재료를 활용한 코스 메뉴 선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는 봄, 여의도 인근 가득 피어나는 봄 꽃 축제 시즌, 미식의 향연과 더불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든 블로썸 프로모션’을 2019년 3월 4일 ~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화사한 봄 날과 같은 황금빛 컬러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봄 꽃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점심 또는 저녁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점심 코스 메뉴로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유기농 골드 비트, 애플 수프와 리코타 뇨끼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 비타민이 풍부한 샐러리 루트 퓌레와 한국식 갈비 소스의 등심 스테이크 제공, 디저트로는 스위트 에너제틱 트리오 제공 및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저녁 코스 메뉴로는 봄 향기 가득 머금은 허브와 향신료에 절인 연어, 유기농 골드 비트, 애플 수프와 리코타 뇨끼, 스프링 블로썸 샐러드가 차례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 샐러리 루트 퓌레와 한국식 갈비 소스의 등심 스테이크 제공, 마찬가지로 디저트로 스위트 에너제틱 트리오 제공 및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필리핀 셰프 초청 이벤트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고객의 성원에 힘 입어 필리핀 셰프를 초청하여 현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고객의 성원에 힘 입어 필리핀 셰프를 초청하여 현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3월 12일부터 21일까지 한정 진행되며, 아코르 호텔 그룹 내의 해외 호텔과 셰프 교류 통해 고객에게 세계의 미식을 선보인다는 취지이다. 필리핀의 노보텔 마닐라 아라네타 센터(Novotel Manila Araneta Center)의 셰프인 카렌 도밍고(Karen B. Domingo)가 열흘간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 필리핀 정통 음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객들은 매일 핫푸드와 콜드푸드, 디저트와 주스 등 다양한 필리핀 음식을 접할 수 있다. 필리핀의 대표 음식인 ‘포크 앤 쉬림프 시니강(Pork and Shrimp Sinigang)’과 볶음 요리인 ‘포크 아도보(Pork Adobo), 돼지 족발을 바삭하게 튀긴 요리인 크리스피 파타(Chrispy Pata) 등 핫푸드 뿐만 아니라 이곳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바나나 튀김, 투론(Turon)까지 현지에서 즐기던 그대로 만나보자.

봄나물을 이용한 21가지 이상의 요리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향긋한 봄나물을 가득 맛볼 수 있는 봄나물 프로모션을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향긋한 봄나물을 가득 맛볼 수 있는 봄나물 프로모션을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테라스의 봄나물 프로모션은 봄철 입맛을 돌게 하고 활력을 높여줄 봄나물을 무침, 나물, 튀김 등다양한 요리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내 혈당을 내리고 피로회복, 당뇨병, 신장병 예방에 효능이 뛰어난 두릅을 비롯해 곤드레, 유채나물, 봄동, 냉이, 고사리 등 10종 이상의 봄나물로 뷔페를 가득 채웠다. 봄나물은 무기질과 비타민을 다량 함유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향과 식감이 뛰어나 입맛을 돋운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향긋한 유채나물 무침과 봄동 무침,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돈나물과 봄 새싹, 아삭하고 쌉싸름한 맛을 살려 바삭하게 튀겨낸 냉이튀김 등을 비롯해 약 21가지의 요리가 준비된다.

와인 메이커 초청 갈라디너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부르고뉴 대표 와인 메이커인 도멘 에이에프 그로와 함께 3월 4일(월) 갈라디너를 개최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부르고뉴 대표 와인 메이커인 도멘 에이에프 그로(Domain A.F. Gros)와 함께 3월 4일(월) 갈라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디너를 함께 하는 와인메이커인 도멘 에이에프 그로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의 탑 생산자로서 200년 역사를 가진 가족형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 프랑수아 그로(Anne-Francoise Gros)와 그의 남편이자 피노누아를 완벽하게 표현하는 노하우로 세계적 평판을 얻고 있는 프랑수아 파렁(Francois Parent), 그리고 아들 프랑수아 마티아스(Francois Mathias)가 와인에 대해 직접 설명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호텔 26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양식당인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에서는 이 와인과 가장 잘 어울러질 코스요리로 갈라디너를 준비해 대표 메뉴로 랍스터 라비올로, 건초에 스모크한 오리, 차콜에 구운 한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일 고객 위한 특별 혜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3월부터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 식사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3월부터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 식사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는 평일에 한해,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주문 하는 고객에게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에뚜아 로제 와인 1잔을 제공한다. 상기 혜택에 해당하는 스테이크는 립아이, 뉴욕스트립, 포터하우스, 티본 스테이크이며 모두 드라이 에이징으로 완성돼 진한 풍미는 물론 브로일러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뉴욕 스테이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제철 과일 딸기 활용한 음료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1층 로비바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음료 프로모션 ‘우드 유 베리 미(Would You BERRY Me?)’로 봄맞이 준비를 마쳤다. 생딸기를 갈아 만든 딸기 쥬스와 직접 만든 딸기청을 넣은 딸기 라테를 맛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로비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브런치 메뉴가 리뉴얼되어 판매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에는 2가지의 샌드위치와 십여 가지의 디저트류가 제공되어 여유로운 오후의 티타임을 보낼 수 있으며, 세계적인 독일의 명차인 ‘로네펠트’의 티 혹은 커피가 제공된다.

브런치 메뉴는 제철 계절과일과 샐러드, 메인 디쉬,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디쉬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이목을 끌고 있는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와 이탈리아식 오믈렛인 버섯 프리타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