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철 미식 패키지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철 미식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디저트 뷔페, 겨울 제철 해산물 등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2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딥 인 스트로베리’를 연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 선보여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2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딥 인 스트로베리’를 연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델리는 홈메이드 디저트와 델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어반 클래식 카페이다.

상큼달콤한 딸기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딥 인 스트로베리’는 20~30대 고객은 물론 아이가 있는 가족과 커플 모두 만족할 만하다.

딸기 마카롱, 딸기 티라미수,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등 인기 있는 30가지의 딸기 디저트와 더불어 파스타 그라탕과 닭강정을 비롯한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도 높은 5가지의 요리도 매일 조리하여 함께 제공한다.

또한 깊은 풍미의 아츠델리 스페셜티 커피와 티도 함께 제공되어 오감이 즐거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겨울 제철 해산물 특선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 발렌타인 데이 특선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 발렌타인 데이 특선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컨템퍼러리한 인테리어와 통창문 너머 도심속 숲 전경이 일품인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위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발렌타인 데이 특선 디저트 뷔페를 2월 14일(목) 점심, 저녁 뷔페에 각각 선보인다.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즉석 철판 아이스크림, 발렌타인 특선 밤무스 디저트 등 오감을 자극하는 고급 디저트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카페 395에서는 2월 한 달 간 ‘갑각류(Shellfish)’ 특선을 선보일 예정인데, 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굴 그라탕, 버터 전복 구이,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홍가리비, 조개와 홍합 스튜, 해산물 파에야, 왕새우 구이, 바닷가재 구이, 칠리 소스를 곁들인 게 요리 메뉴가 기존의 뷔페 메뉴에 추가되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