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 여행 위한 이벤트 '눈길'
상태바
설레는 봄 여행 위한 이벤트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미션여행 이벤트, 경비지원 등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은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4월에 ‘준비됐어요 - 인생샷여행’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 기아자동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다가올 봄을 앞두고 벌써부터 관련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4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은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4월에 ‘준비됐어요 - 인생샷여행’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 - 인생샷여행‘ 4월 미션여행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프로필 사진을 남길 참여자를 모집한다. 멋진 풍경 속 피사체에 애정을 담아 찍는다면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4월 초록여행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2월 1일(금)부터 2월 24일(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월 27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도시가스 민들레카, ‘설레는 봄 벚꽃여행’ 떠날 장애인기관 모집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벚꽃이 만발하는 4월,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도시가스 민들레카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과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벚꽃이 만발하는 4월,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이 활짝 열리는 4월이 되면 여행가기 좋은 날씨가 시작되면서 거리 곳곳에는 봄꽃이 만개한다. 그 가운데 분홍빛으로 수놓아진 벚꽃길은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 시기에만 즐길 수 있는 특권인 풍성한 벚꽃을 너무 쉽게 포기할 이유는 없다. 특히 민들레카에서는 평소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통해 향긋한 벚꽃여행을 선물한다.

민들레카 4월 경비지원여행은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4월 중 최소 1박2박~최대 3박4일의 여행을 지원한다. 선정된 전국 7개 기관에게는 민들레카(카니발) 차량 1대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32만원)을 제공하며, 운전기사를 희망하는 기관에는 1박 2일 일정에 한해 운전기사와 운임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2월 1일(금)부터 2월 24일(일)까지 진행하며,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행선지 및 인원, 사연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기관 발표는 심사를 통해 2월 27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