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베스트 호텔’ 및 ‘가족 호텔’ 선정
상태바
WE 호텔 제주, ‘베스트 호텔’ 및 ‘가족 호텔’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25선 국내 7위 및 제주도 내 호텔 중 1위
트립어드바이저가 2019년 트래블러스 초이스에서 WE 호텔 제주를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25선과 대한민국 가족호텔 10선에 선정했다. 사진/ WE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립어드바이저가 2019년 트래블러스 초이스에서 WE 호텔 제주(대표 김성수)를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25선과 대한민국 가족호텔 10선에 선정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총 9가지 카테고리(Top Hotels, Small Hotels, Bargain, Luxury, Best Service, B&BS and Inns, Romance, Family, All-inclusive)를 발표했으며, 한국 호텔에 대한 평가는 총 9개의 카테고리 중 Small Hotels 등을 제외한 5개 카테고리(Top Hotels, Luxury, Best Service, Family, Bargain)의 순위만 발표했다.

이 발표에서 WE 호텔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Top Hotels) 25선 가운데 7위, 대한민국 가족호텔(Family Hotels) 10선 가운데 3위에 각각 올랐다. 이로써 WE 호텔은 국내 최고급 호텔이면서도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로 손꼽히고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

이와 관련 WE 호텔 홍상철 총지배인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웰니스 33선으로 19~20년 추천 관광지에 재선정된 기쁜 소식에 이어서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소식으로 고객님들께 새해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클래식500 자원봉사단, 설 맞아 ‘사랑의 쌀’ 100포 후원

더 클래식 500의 자원봉사단은 지난 30일 자양3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100포를 후원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한편, 더 클래식 500의 자원봉사단은 지난 30일 자양3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100포를 후원했다.

쌀은 자양3동에 거주하는 국민기초수급자, 한부모가족, 차상위계층, 틈새계층 등 생활이 어려운 100가구에 전달된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최종문 더 클래식 500 사장과 조영숙 자원봉사단 부회장은 강경애 자양3동 주민센터 행정팀장, 장영수 복지팀장 등과 만나 주변 이웃들의 고충을 듣고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신라면세점, 소외이웃 위해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지난 1월 31일 제주도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가정위탁지원센터 장학금과 하귀·김녕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지원비를 전달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점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 소외이웃과 온정을 나누며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지난 1월 31일 제주도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가정위탁지원센터 장학금과 하귀·김녕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지원비를 전달했다. 앞서 30일에는 제주 연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저소득층·한부모 가정 대상 제주사랑상품권과 독거노인 대상으로 된장, 고추장, 소금 등 부식 세트를 기부했다.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지난해 12월 열린 '사랑 나눔 연말 자선 바자회' 판매수익금 1,600만원 전액을 각 센터에 기부했다. ‘사랑 나눔 연말 자선 바자회’는 한 해 동안 함께 동고동락한 여행사, 가이드와 신라면세점 임직원이 참여하는 연말 행사로 임직원들과 여행사 및 가이드들이 기부한 의류, 화장품, 패션 소품, 주류, 서적 등 다양한 물품을 염가에 판매하는 바자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