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항사, 특가 프로모션으로 여행객 공략
상태바
외항사, 특가 프로모션으로 여행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항공권, 수퍼시티 홍콩 상품 할인
베트남항공은 2월 베트남 하노이/호치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외항사가 특가 프로모션을 앞세워 겨울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2월 하노이/호치민 특가

1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베트남항공은 2월 베트남 하노이/호치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부산에서 출발하는 하노이/호치민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예약 및 발권 기간은 2019년 2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다. 베트남항공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하노이 23만 1,500원부터 △호치민 28만 8,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이 포함된 편도 총액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 및 특정 날짜는 조기 매진될 수 있다.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트남항공은 인천/부산-하노이/호치민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특히 인천-하노이 노선의 오전 비행 편에 에어버스의 최신 항공기 A350을, 오후 비행 편에 보잉사의 최신 항공기 B787을 운항해 승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탑승 기종 선택 옵션 및 안락한 비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수퍼시티 홍콩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2019 기해년 구정을 맞이해 수퍼시티 홍콩 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2019 기해년 구정을 맞이해 수퍼시티 홍콩 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은 3일부터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한국 출발 홍콩 왕복항공권과 호텔을 묶은 수퍼시티 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별 할인코드를 예약 마지막 단계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선착순 100건의 결제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할인코드는 돼지의 해를 기념해 꿀꿀거리는 소리 ‘OINKOINK’로 정했다.

할인코드는 수퍼시티 상품을 최소 2인 이상으로 예약할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2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해당 코드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수퍼시티 홍콩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