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겨냥’ 호텔가, 설 지나고 커플 잡는다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겨냥’ 호텔가, 설 지나고 커플 잡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초콜릿 활용해 다양한 즐거움 선사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가 지나고 오게 될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편안한 호텔에서 와인 한잔과 함께 초콜릿의 달콤함에 흠뻑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해 ‘Sweet Valentine's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월 8일부터 18일까지만 한정 운영되며,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엘리사 드라이 (Elisa Dry) 레드와인 1병과 페레로로쉐 초콜릿 3구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더 여유 있게 밸런타인 데이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하트 초콜릿 케이크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파티세리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파티세리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하트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에 딸기 콤포트가 더해져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생딸기 또는 진한 풍미의 트러플 초콜릿 볼로 속을 채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화사한 핑크 또는 우아한 화이트 컬러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특징인 미니 사이즈의 하트 모양의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하루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전망 좋은 호텔에서 로맨틱한 디너와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다이닝 패키지'를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전망 좋은 호텔에서 로맨틱한 디너와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다이닝 패키지'를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고메 다이닝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멤버스 라운지 와인 파티 2인, △멤버스 라운지 시즌 프로모션 2인, △블랙 스톤 스테이크 2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멤버스 라운지 와인 파티와 시즌 프로모션, 블랙 스톤 스테이크는 호텔 최고층인 15층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다.

초콜릿의 달콤한 유혹 ‘뚜슐레 쇼콜라’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1월에 진행한 ‘제주 딸기 뷔페’에 이어 2월에도 달콤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1월에 진행한 ‘제주 딸기 뷔페’에 이어 2월에도 달콤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주도 유일의 초콜릿 뷔페로 마련된 이번 ‘뚜슐레 쇼콜라’는 제주신화월드 고객들을 다채로운 초콜릿의 세계로 초대한다.

2월 한달 간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열리는 ‘뚜슐레 쇼콜라’는 홍콩 그랜드 하얏트를 포함한 다수의 럭셔리 호텔에서 명성을 쌓아온 제주신화월드 총괄 쉐프 데이비드 화이트가 직접 기획하고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촉촉함에 달콤함을 더한 케이크 사하라, 부드러움의 절정을 보여주는 초콜렛 샹티, 진한 다크초콜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렛 푸딩 등 30여가지의 다양한 초콜릿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