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해외여행 대신 특급호텔서 ‘힐링’
상태바
설 연휴, 해외여행 대신 특급호텔서 ‘힐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2일간 해외여행 컨셉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르 메르디앙 서울은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주말을 포함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설 연휴, 도심 호텔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는 건 어떨까.

영국, 부다페스트 등 ‘1박 2일간의 해외여행’ 컨셉으로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호텔부터 해외 리조트 숙박권 럭키드로우를 준비한 호텔까지, 다양한 호텔가 설 패키지를 소개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설 호캉스 패키지 ‘홀리데이 인 UK’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영국의 클래식하고 품격있는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Royal)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British) 라운지’ 입장권,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Park Bar)’ 방문 시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설 앤 제주’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즐길 수 있는 ‘설 앤 제주’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즐길 수 있는 ‘설 앤 제주’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부다페스트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 설치된 투명 이글루 바에서 즐기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스트릿푸드 까지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색적인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아울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 기간 온라인, 모바일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 제공 이벤트를 2019년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설 연휴 할인 이벤트는 힐링 모먼트, 포 마이 키즈,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 럭셔리 스위트, 케니 라운지, 부다페스트 스파티, 윈터 스위밍, 코지 디럭스 등 총 8개의 호텔 패키지 중 온라인, 모바일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다 돼지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다 돼지 패키지’를 2019년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다 돼지 패키지 (All is well Package)’를 2019년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에는 샌달우드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박 숙박권, 쉐라톤 홋카이도 키로로 리조트 2박 숙박권 등이 포함되어 있어 중국, 일본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다. 또한 버킷리스트 포스터를 제공하여 2019년 새해계획뿐 아니라 살면서 인생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들을 적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휴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스파 오셀라스’에서 등 집중케어, 클래식 바디오일 마사지, 페이스 하이드라 메모리 상품 이용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컴포트존’ 서브라임 스킨 트라이얼 3종 키트가 담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