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치한,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2월 속초 여행
상태바
이한치한,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2월 속초 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3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워터피아, 석봉도자기미술관 등 가족 모두가 즐기는 속초 여행
연일 이어지고 강추위에 온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이다. 이런 시기일수록 건강도 챙기고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국내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일 이어지고 강추위에 온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이다. 이런 시기일수록 건강도 챙기고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국내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는 다양한 여행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속초는 다양한 가볼만한곳과 함께 맛집까지 즐길 수 있어 겨울 가족여행지로 제격이다.

설악 워터피아는 100%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 테마파크로 겨울철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설악산과 동해의 풍경을 품고 있는 설악워터피아는 온천시설과 물놀이시설을 갖춘 곳으로 한화리조트와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속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는 100%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 테마파크로 겨울철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설악워터피아는 설악산을 바라보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속초의 가볼 만한 곳이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위치한 석봉도자기미술관 역시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속초 시내와 인접해 방문하기 편리해 많은 여행자들이 찾고 있는 도예박물관이다.

미술관은 총 8개의 관으로 이뤄져 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사람보다 큰 거대도자기, 통일신라의 토기, 고려의 청자, 조선의 백자에 이르기까지 한국 도자기 역사를 느낄 수 있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위치한 석봉도자기미술관 역시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현대 도예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관람객이 직접 도자기를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추억에 남는 속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속초를 방문했다면 이색적인 테마로 꾸며진 실내 놀이공간을 방문해도 좋다.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는 속초 바다를 테마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이다.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뛰어넘어야 해 가족 모두가 협력을 통해 속초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좋아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대게맛집으로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속초현지인도 자주 찾는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가족과 함께 속초 여행의 재미를 느껴보고 풍성한 속초 해산물로 배를 두둑하게 채워 속초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동명항에는 대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대게맛집 최대게가 있다.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대게맛집으로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속초현지인도 자주 찾는 맛집으로 통한다. 원가와 유통비가 낮아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최대게는 물회, 모듬회 등 무려 17여 가지 곁다림찬이 펼쳐져 아이들도 함께 속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최대게는 저렴하고 신선한 대게와 함께 다양한 곁다림찬도 유명한 맛집이다. 물회, 모듬회 등 무려 17여 가지 곁다림찬이 펼쳐져 아이들도 함께 속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