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수도권으로 떠나는 여행, 이천 명소는 어디?
상태바
설연휴 수도권으로 떠나는 여행, 이천 명소는 어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2.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진리동, 창천동, 마장면, 증포동을 중심으로
어디에서 이 긴 휴가 기간을 보내야 할까. 가까운 수도권 여행지 이천으로 떠나 보면 어떨까.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심각한 고속도로 정체와 달리 텅 빈 서울. 어디에서 이 긴 휴가 기간을 보내야 할까. 가까운 수도권 여행지 이천으로 떠나 보면 어떨까. 이천의 명소와 상권은 진리동과 창천동 두 곳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다.

이천 진리동에는 부띠크 호텔 등 괜찮은 숙박시설이 모여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천 진리동에는 미란다수영장, 스파플러스, 이천온천지구, 이천문화원, 이천장, 이천공설시장, 이천세계도자센터, 영월암, 제너시스연수원, 설봉산 등 이천 가볼만한 곳이 자리 잡고 있어 가족여행으로 하루를 보내기 좋다.

그런가 하면 창전동은 중앙로를 중심으로 문화의 거리가 형성되어 있어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의 명당으로 자리 잡았다. 중앙로는 서쪽의 설봉공원 입구부터 동쪽의 터미널까지 동서로 길게 뻗은 도로를 말한다. 창천동 일대는 설봉공원 방문 후 저녁시간을 보내면 딱이다.

호법 마장면에 자리 잡은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한국관광공사

호법 마장면에 자리 잡은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영동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중심이라는 입지적인 유리함에 더해 에트로, 블루독베이비, 휘슬러 등 명품 의류, 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잇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아울러 전 동선구간에 조성되어 있는 그린뷰는 쇼핑과 함께 편안한 휴식시간까지 덤으로 누리도록 해준다.

아울러 이천에서 묵어갈 만한 곳으로는 호텔 베네, XYM 부띠크호텔, 에덴 파라다이스호텔, 미란다호텔, 한울캠프 등이 있다.

게랑회랑은 고기에 한정되어 있던 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으며 이천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맛집 DB

가볼만한 식당으로 증포동에 자리 잡은 이천 맛집 게랑회랑이 있다. 킹크랩을 전문으로 하는 게랑회랑은 고기에 한정되어 있던 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으며 이천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다.

킹크랩을 전문으로 하는 게랑회랑에서 킹크랩이나 대게 요리를 시키면 회를 포함한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돼 푸짐한 한 끼로 만들어준다.

가볼만한 식당으로 증포동에 자리 잡은 이천 맛집 게랑회랑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맛집 DB

초밥, 새우. 차돌숙주, 튀김, 모둠회, 게딱지밥 등으로 구성된 스끼다시는 단품으로 즐겨도 좋을 만큼 내용이 충실하다. 너무 양이 많다고? 이천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은 배불리 먹고도 남은 음식은 깔끔하게 포장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