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가득’ 특급호텔 프로모션과 따뜻한 겨울
상태바
‘혜택 가득’ 특급호텔 프로모션과 따뜻한 겨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패키지, ‘졸업·입학 기념’ 프로모션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파크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입장권이 포함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운 겨울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 담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호캉스하고 동화 속 해저왕국 탐험가요!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파크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입장권이 포함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방학을 맞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휴식과 놀이 모두 가능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3인 가족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 30% 할인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입장권 3매가 포함되었다.

‘졸업·입학 기념’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졸업·입학 기념’ 프로모션을 2월 7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졸업·입학 기념’ 프로모션을 2월 7일부터 선보인다.

졸업·입학 기념 프로모션은 다양한 요리가 준비된 뷔페 레스토랑에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을 응원하고 축하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본 프로모션은 졸업 또는 입학 증서를 지참한 학생을 포함한 방문객 모두에게 최대 30%의 혜택을 제공한다. 4인 이상의 단체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추가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레드 와인으로도 변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