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 트리플과 ‘싱가포르 위크’ 공동 캠페인 진행
상태바
싱가포르관광청, 트리플과 ‘싱가포르 위크’ 공동 캠페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2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의 다양한 매력 알리기에 나서
싱가포르관광청과 해외여행 가이드 앱 ‘트리플’이 지난 21일 싱가포르 관광 활성화 및 여행 콘텐츠 강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진/ 싱가포르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싱가포르관광청과 해외여행 가이드 앱 ‘트리플’이 지난 21일 싱가포르 관광 활성화 및 여행 콘텐츠 강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는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전략적 콘텐츠를 함께 개발하고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싱가포르 올로케이션 촬영의 뮤직비디오 제작 ▲소셜라이저(Socialiser), 활동가(Action Seeker), 문화 향유자(Culture Shaper) 등 여행 스타일별 싱가포르 추천코스 개발 ▲트리플 앱 내 싱가포르 가이드 업데이트 ▲양사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여행 정보 콘텐츠 발행 및 이벤트 실시 등이다.

싱가포르관광청과 트리플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싱가포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21일 트리플 앱에서 싱가포르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싱가포르 여행을 원하는 트리플 유저라면 오는 2월 6일까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팀에게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씩을 제공할 예정이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운(Serene Woon) 한국사무소 소장은 “IT기기를 다루는데 능숙한 테크 새비(Tech-savvy)족의 증가와 함께 한국은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중요한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트리플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의 다양한 매력과 한층 더 풍부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지털 컨텐츠를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리플 김연정 대표는 “이번 싱가포르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싱가포르에 대해 트리플 유저들에게 한층 더 멋지고 다양한 시각의 여행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싱가포르는 트리플 유저들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인만큼, 앞으로도 트리플과 싱가포르 관광청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여행자에게 다양하면서도 깊이 있는 여행정보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싱가포르는 동서양의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면서 전통과 현대, 그리고 도시와 초록의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낮과 밤의 상반된 매력을 지닌 대표적인 여행지이다. 실제 트리플 내에서 싱가포르는 가입자 수 1인당 장소 저장수 1위를 기록할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자랑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