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여행, 혜택 챙겨 떠나세요!
상태바
연말 여행, 혜택 챙겨 떠나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2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패키지 판매, 호텔 전용 할인쿠폰 증정 등
야놀자는 이달 21일까지 휘닉스평창 스노우파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갓성비 올인원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여행 혜택이 쏟아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야놀자, 휘닉스평창 ‘갓성비 올인원 패키지’ 판매

20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이달 21일까지 휘닉스평창 스노우파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갓성비 올인원 패키지’를 판매한다. 휘닉스평창 리프트권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은 야놀자가 현재 유일하다.

해당 패키지는 휘닉스평창 리프트권과 KFC 버거콤보, 장비 및 의류 대여 등을 묶은 것으로, 10~20대 젊은 층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스키나 스노보드 등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원하는 이용 시간대에 맞게 단일권(오전/오후/야간)이나 주간권 패키지를 고를 수 있으며, 권종별로 KFC 징거버거 또는 타워버거 콤보, 장비 및 의류 대여 등 필요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대는 단일 리프트권과 버거콤보 패키지가 4만3200원,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 이용할 수 있는 주간 리프트권과 버거콤보, 장비 대여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가 6만11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상품 구성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말연시 뜨는 호텔 ‘오늘의 인기 스테이 베스트 10’ 기획전 오픈

데일리호텔은 내달 2일까지 <오늘의 인기 스테이 베스트 10>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내달 2일까지 <오늘의 인기 스테이 베스트 10>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하루동안 데일리호텔에서 가장 많은 예약이 이루어진 호텔 10곳을 매일 소개하고 해당 호텔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가장 인기있는 스테이 10곳은 새벽 3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예약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체 선정하며, 당일 오후 3시에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데일리호텔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베스트 10에 선정된 호텔 예약시 사용 가능한 1만원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역시 매일 오후 3시에 인기 스테이와 같이 오픈된다. 쿠폰은 발급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투숙일은 1월 31일까지 지정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오늘 하루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숙소는 어디인지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은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숙소를 참고해 합리적인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