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즐기는 연말연시 데이트 코스, “가볼 만한 맛집은?”
상태바
홍대에서 즐기는 연말연시 데이트 코스, “가볼 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홍대 데이트 즐기기 좋은 공연, 퍼포먼스로 즐기는 공연은 무엇?
서울은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를 만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마포구 홍대 인근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가득하다. 사진/ 홍대 난타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추위로 서울 근교로 떠나는 여행자의 발길이 많아지고 있다. 서울은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를 만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마포구 홍대 인근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 최고의 춤꾼들이 모여 공연을 펼치는 홍대 비보이 전용극장을 빼놓을 수 없다.

홍대 비보이 전용국장은 국내 최초로 설립된 비보이 전용 공연장으로 2005년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를 성공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나라 최고의 춤꾼들이 모여 공연을 펼치는 홍대 비보이 전용극장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비보이를 주제로 만든 공연답게 특별한 대사 하나 없이도 비보이들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춤으로 국내 여행자는 물론 해외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대사 없이 즐길 수 있는 홍대에서의 공연으로 난타도 빼놓을 수 없다.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를 주제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펼치는 공연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최초 비언어극 공연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전 세계 740만 명의 사람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전하고 있다.

난타는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를 주제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펼치는 공연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최초 비언어극 공연이다. 사진/ 홍대 난타

난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점은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이 직접 무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통혼례의 신랑신부가 되기도 하고, 만두 쌓기 게임을 통해 경쟁을 펼치기도 하며 배우들과 함께 흥을 더한다.

이처럼 서울 홍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도 찾아보고 마포구 홍대 맛집에 방문해 데이트코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홍대는 우리나라 최고의 젊음의 거리로 다양한 매력의 맛집이 많지만 홍대 술집 황포25를 빼놓을 수 없다.

홍대 포차 황포25는 홍대에서 14년 전통을 가진 술집으로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운영하는 술집이다. 예스러운 분위기에 단풍나무로 인테리어를 꾸며 아늑한 공간에서 술을 마실 수 있어 분위기 또한 매력적인 홍대 맛집이다.

홍대 맛집 황포25는 겨울 한정으로 판매되는 석화찜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석화의 맛을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방문하기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홍대 맛집 DB

홍대 맛집 황포25는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는 맛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사랑받고 있다. 특히 겨울 한정으로 판매되는 석화찜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석화의 맛을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방문하기 좋다.

이밖에도 단맛과 매운맛이 조화를 우르는 닭볶음탕, 치킨을 덮어버리는 파가 인상적인 파닭, 하나하나 직접 싸 편리하게 맛볼 수 있는 오돌뼈 주먹밥, 해물로 가득한 해물파전은 물론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홍대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닭볶음탕, 파닭, 오돌뼈 주먹밥은 물론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홍대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홍대 맛집 DB
홍대 맛집 황포25는 긴 영업시간으로 연말연시를 맞이해 2차나 3차로 술집 모임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홍대 맛집 DB

한편, 홍대 맛집 황포25는 긴 영업시간으로 연말연시를 맞이해 2차나 3차로 술집 모임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