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책임질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크리스마스·연말 책임질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페인 50% 할인, 파티 패키지 등 다양
파크 하얏트 서울의 호텔 최고층 라운지 ‘더 라운지’와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2018년 연말의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부터 샴페인 50% 할인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호텔 최고층 라운지 ‘더 라운지’와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2018년 연말의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제한 해피아워부터 뵈브 클리코 샴페인 50% 할인 프로모션 까지, 분위기와 주종에 따라 선택해서 이용해 보자. 주류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들은 최상급 재료로 준비돼 한 해의 마무리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존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핀란드에서 온 산타와 함께하는 ‘산타의 캐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핀란드에서 온 산타와 함께하는 ‘산타의 캐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커힐과 핀란드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워커힐을 방문하는 핀란드 공인 산타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워커힐에 머물며 기념 촬영과 2018 산타 키즈 빌리지 운영 등 풍성하고 즐거운 성탄절 분위기를 전한다.

해마다 그랜드 워커힐 로비에 설치되는 산타의 캐빈은 워커힐의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 마을에 있는 산타의 집을 고스란히 재현한 포토존이다.

방문객들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산타 캐빈에서 ‘진짜 산타’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12월 말까지 워커힐에서 보낸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으로 이뤄진 ‘진저브레드 하우스’ 설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매년 연말 로비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식인 ‘진저 브레드 하우스’ 전시를 통한 자선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에서는 매년 연말 로비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식인 ‘진저 브레드 하우스’ 전시를 통한 자선행사를 진행한다.

동화 속 과자 집을 연상케 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제작하여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동심을 되돌리게 할 뿐 아니라 자선 모금을 통해 기부한 기업의 로고 및 개인 고객의 사진과 같이 전시된다.

개인은 10만원부터, 기업은 20만원부터 기부할 수 있으며, 이렇게 모아진 기부금은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 저소득층 환아의 치료비로 전달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파티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은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파티 패키지 'You make my day'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의 위해 준비되었으며, 별도의 준비 없이 기억에 남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 용품 및 파티 음식, 로얄마일 바우처가 제공된다.

연말을 마무리하며 가장 특별하고 럭셔리한 파티를 즐기기 위해, 이번 파티에는 해외 프리미엄 파티 용품 편집숍 '다노앤친'과 함께 진행되며 화려하고 독특한 모양의 풍선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파티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세트 50% 할인 판매

라마다서울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스타시오'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5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스타시오'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5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등심 스테이크를 포함한 총 5가지 메뉴가 제공되는 스테이크 세트와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세트를 기존 30만원에서 50% 할인한 15만원(2인 기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이벤트는 12월 24일 하루동안 한정판매되며 런치와 디너 모두 해당된다.

로비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와인 마켓과 콘서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오는 12월 23, 24일 이틀 동안 호텔의 로비 공간을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옮겨놓은 것처럼 장식하여 <2018 크리스마스 와인 마켓>을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오는 12월 23, 24일 이틀 동안 호텔의 로비 공간을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옮겨놓은 것처럼 장식하여 <2018 크리스마스 와인 마켓>을 선보인다.

5미터가 넘는 아름다운 트리가 중앙에 있어 마치 탁 트인 광장처럼 설계되어 있는 호텔 로비 공간을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와인 마켓을 실시하는데, 총 6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로비 무대에서 미니 콘서트를 즐기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럭셔리 호텔 돌잔치 & 합리적 가격 모두 만족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돌잔치를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돌잔치 Special Event를 진행한다.

2019년 1월 31일까지 예약 접수하시는 고객에게는 먼저, 식음료 10% 할인, 선택 사항인 돌상은 업체 ‘쇼콜라베베’ 선택 시 15% 할인(디럭스/프리미어 전통돌상 2종) 및 한복 무료대여, 모바일 초대장 무료제작 혜택을 제공하며, 업체 ‘내리사랑’ 선택 시 15% 할인 및 주문금액에 따라 추가 옵션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인 호텔 광주, ‘프렌치 퐁듀 세트’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모래시계 레스토랑은 연말연시를 맞아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프렌치 퐁듀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모래시계 레스토랑은 연말연시를 맞아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프렌치 퐁듀 세트’를 선보인다.

퐁듀(Fondue)는 프랑스어로 ‘녹이다’는 뜻의 동사 퐁드르(fondre)에서 유래된 대표적인 치즈 요리로, 테이블 중앙에 치즈를 녹인 냄비를 놓고 여럿이 함께 나눠 먹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치 퐁듀 세트는 프랑스 남동부 알프스산맥 북부 지방인 ‘사부아(Savoie)’ 지역 스타일로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한 입 크기로 준비된 안심스테이크, 새우, 빵, 채소, 과일 등이 에멘탈·콩테·브리 치즈 디핑, 세계 3대 초콜릿으로 불리는 발로나 초콜릿 디핑과 함께 1인 세트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